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bn 온에어 시청무료보기

신모바일 2018. 5. 10. 15:12

mbn 채널방송은 매일방송이라 불리우는 종합편성채널인데요. mbn 온에어 무료시청으로 tv뿐만아니라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pc와 모바일에서 방송보기가 가능합니다. 뉴스, 시사, 예능, 교양등 송출하는 동영상을 인터넷보기 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래요.



먼저 해당 채널은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활발하게 소통을 하며 운영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보기와 같은 경우는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에어서비스 이용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로그인없이 브라우저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고화질로도 재생하실 수 있어서 전체화면으로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주의하실 점은 플래시플레이어 설치와 브라우저 내 플래시 허용 설정인데요. 만약 차단 설정이 되어 있으면 세팅을 바꾸시고 다시 재생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로그인을 하시면 방송을 보시면서 실시간 댓글로 소통이 가능한데요. 매일방송 계정은 물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되니 참고하시기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뉴스 같은 경우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 및 기사별로 요약영상 확인이 가능하구요.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뉴스를 전하기 때문에 이슈 및 화제거리 확인에 유용합니다. 추가로 RSS피드로 뉴스받기도 하실 수 있어요.



VOD서비스를 통해 하이라이트나 주요장면, 명장면을 확인하고 싶다면 Mplay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MBN방송 뿐만아니라 다양한 채널의 영상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래요. 모바일 같은경우에는 스마트폰 앱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최적화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오히려 pc보다 편하실 경우도 있을꺼에요. 그럼 편한하고 즐거운 방송시청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