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 Fight Night 126 대진표 시청방법


이번 글에서는 2월 19일 월요일 오전에 열리는 UFC Fight Night 126 (ufn126)의 대진표 및 메인매치 경기시간 그리고 중계일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번 대회의 메인매치는 웰터급의 도널드 세로니와 얀시 메데로스인데요. 각각 해당 체급에서 랭킹 11위와 15위에 위치한 선수에요. 랭킹은 낮지만 메인매치가 될만큼 이름값이 그래도 있는 선수들인데요.



특히 도널드 세로니는 카우보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고 국내팬들에게도 매우 친숙한 이종격투기 선수입니다.



두 선수 모두 한체급 아래인 라이트급에서 체급을 올렸는데요. 올리고 나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승승장구 하였습니다. 다만 세로니는 최근 연패를 당해 기세가 많이 떨어진 상태라고 하네요.


해당 경기의 중계는 19일 오전 11시에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온을 통해서 생중계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준비된 매치는 데릭 루이스 vs 마르신 티뷰라 의 경기입니다. 오히려 세로니 메데로스보다 체급랭킹이 우월한 둘은 현재 헤비급 6위와 8위인데요.



둘은 신성으로 연승을 하며 타이틀 도전에 근접하였지만 최근 한번의 패배로 기세가 꺽여 이번 경기가 약간 패자부활전 같은 느낌의 경기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데릭 루이스는 경기력이 좋아서 보다 상위권으로 갈 수 있었을 것 같았는데 마크 헌트에게 TKO당한 것이 정말 컸었던 것 같네요. 과연 이번에 반등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라이트급에서는 제임스 빅과 트리날도 프란시스코의 경기가 성사되는데요. 이번 경기만 이기게 되면 top 10위에 더욱 가까워지는 두 선수라 각자에게 엄청 중요한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그외에 경기의 ufn 126의 총 대진표는 위와 같은데요. 과연 어떤 화끈한 경기가 나오고 그 경기의 승자는 누가 될지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생중계로 살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