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챔피언스리그 16강 토트넘 도르트문트 중계 2차전 방송경기 실시간인터넷 생중계 보기

최고의 축구클럽을 가려내는 별들의 잔치 챔피언스리그의 16강전에 토트넘과 도르트문트가 만나게 되었는데요. 토트넘 vs 도르트문트 중계방송 경기는 총 2차전으로 실시간tv와 인터넷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선발로 나올 것 같은 가운데 이 경기 후 누가 8강에 올라가게 될지 경기 생방송으로 지켜보세요.





현재 프리미어리그 3위인 토트넘과 분데스리가 1위에 위치한 도르트문트의 경기는 전세계인의 이목을 한몸에 받고 있는 축구 경기인데요. 한국팬들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경기이지 않나 싶습니다.



조별리그에서는 A조 1위로 16강에 올라온 도르트문트이고 B조 2위로 16강전에 합류한 토트넘인데요. 객관적인 전력측면에서는 그리 차이가 크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토트넘은 부상자가 많은 상황인데요. 자랑하는 DESK중 손흥민과 에릭센만 멀쩡하고 케인과 알리는 부상으로 시름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이번 도르트문트전은 특히나 양봉업자라 불리며 도르트문트에게 특히 강한 손흥민선수의 활약이 꼭 필요해요.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도르트문트 중계는 1차전과 2차전 2번이 진행되는데요. 우선 1차전은 2019년 2월 14일 오전 5시 토트넘 홈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졌구요. 2차전은 3월 6일 오전 5시 도르트문트의 홈인 지그날 이두나 파크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경기 시청이 가능한 중계방송은 SPOTV2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가 진행되는데요. 따라서 스포티비2를 통해 한국방송에서 해설을 들으면서 재미있게 생방송 tv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중계로 토트넘과 도르트문트 경기 중계 시청을 하시기도 간편하게 하실 수 있는데요. SPOTV2방송을 송출하는 인터넷채널인 SPOTV NOW를 이용하시면 무료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네이버와 다음을 거치셔도 이번 토트넘 도르트문트의 경기방송을 중계로 인터넷보기가 가능한데요. 네이버스포츠에서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댓글과 함께 고화질로 인터넷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음역시 다음스포츠를 통해 토트넘 도르트문트의 인터넷 중계를 보실 수 있구요. 카카오tv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팟플레이어와 웹버전의 플레이어, 모바일 어플로 이번 축구 중계를 생방송으로 보실 수 있어요. 카카오로그인을 통해 채팅을 하면 더욱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답니다.



토트넘 도르트문트 1차전에서는 양봉업자 손흥민의 활약속에 토트넘이 3:0 완승을 거두었는데요. 다만 이번 토트넘 도르트문트 2차전은 아무래도 돌문의 홈이고 최근 토트넘이 별로 좋지 않아서 도르트문트가 우세하다는 평가입니다. 그래도 전력상의 별 차이는 없기 때문에 결과는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케인과 손흥민은 이번에도 같이 뛸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요. 과연 두 선수가 챔스 16강전인 도르트문트전에서 어떤 폼을 보여줄지 여부가 경기 승부에 있어 중요한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포체티노감독은 이번 경기에 상당한 변화를 줄 수도 있는데요. 이미 3:0으로 앞선 상황이라 이번 토트넘 도르트문트 2차전에서는 비교적 수비적인 전술을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반면 도르트문트는 괴체를 톱으로 내보낼 가능성이 높구요. 로이스, 산초 선수가 뒤를 받칠 것 같습니다. 분데스리가 1위에 위치해 있지만 최근 경기력이 올라오지 않은 도르트문트인데 토트넘전 과연 좋을지 모르겠네요.





유독 챔피언스리그에서 인연이 깊은 토트넘과 도르트문트인데요. 거기에 손흥민 역시 돌문과 연이 있는 편이라 기대가 많이 가는 축구 중계에요. 국내에서는 인터넷생중계보기가 간편하게 시청이 가능하구요. 해외중계 같은 경우는 레딧 좌표나 sportrar와 같은 스포츠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해 해축경기 시청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손흥민 경기중계 결과 멋진 골 기대해도 되겠죠? 하이라이트 영상도 기가막히게 뽑아내주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