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로파32강일정

신모바일 2019. 2. 15. 01:46

챔피언스리그 대회보다는 조금 급이 낮은 축구대회라 평가 받고는 있지만 그래도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유럽 축구 대항전인 유로파리그인데요. 현재 32강전이 진행 중인 유로파리그의 일정 정보와 더불어 남겨진 팀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느 팀이 우승컵을 들게 될지 유로파리그 중계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32개팀이 1차전과 2차전으로 진행하는 유로파리그 32강전에는 강력한 우승후보들이 대기 중인데요. 챔스에 있을만한 클럽도 다수 보이고 있는 형국입니다.



32강 대진표로는 페네르바흐체 vs 제니트, 올림피아코스 vs 디나모 키예프, 라치오 vs 세비야, 라피트 빈 vs 인테르, 슬라비아 프라하 vs 헹크, 갈라타사라이 vs 벤피카, 렌 vs 레알 베티스, BATE 보리소프 vs 아스날, 크라스노다르 vs 레버쿠젠, 빅토리아 플젠 vs GNK 디나모, 클뤼프 브뤼허 vs 레드불 잘츠부르크, 셀틱 vs 발렌시아, 말뫼 vs 첼시, 취리히 vs 나폴리, 샤흐타르 vs 아인트라흐트, 스포르팅 vs 비야레알 경기가 있습니다.



이 중 페네르바흐처 제니트의 축구중계 1차전은 이미 결과가 났구요. 나머지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중계는 오늘 2시 55분과 오전 5시에 진행이 됩니다. 



2차전은 2월 21일과 22일에 진행이 되는데요. 챔스가 1차전과 2차전 간격이 1달가량 나는 것에 비하여 유로파리그는 빠르게 경기가 진행이 되어 체력부담이 있는 것 같네요.



유로파리그의 우승후보로는 조별리그에서 1위로 올라온 아스날, 세비야, 첼시와 더불어 챔스에서 내려오게된 나폴리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 중에서 첼시와 아스날은 최근 프리미어리그 순위가 위태로운 상황이기 때문에 유로파우승을 통해 챔스진출권을 따내려할 것 같습니다.



한국팬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빅매치로는 유로파리그 32강 셀틱 vs 발렌시아 경기가 있는데요. 발렌시아에 이강인 선수가 과연 나오게 될지 여부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셀틱이 꽤나 강력한 전력을 지닌 팀이기 때문에 만만치 않아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번 유로파리그의 중계방송은 스포티비를 통해 진행이 되는데요. 전경기가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가 진행되나 네이버와 다음으로는 모든경기를 보시기가 힘듭니다. 문자중계만 지원하는 경우가 많네요.



tv중계 같은 경우는 일부 경기만 진행을 하기 때문에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아스날 경기와 발렌시아 경기는 스포티비2에서 보실 수 있고 첼시경기는 스포티비플러스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로파리그중계를 인터넷 시청을 원하신다면 발렌시아 셀틱 경기와 첼시 말뫼 경기는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시청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아스날은 안해주는 것 같아 스포티비나우나 다른 좌표를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해외중계 같은 경우는 SportLemon나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해 해축중계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을텐데요. 아쉽게도 한국어 해설듣기는 불가능하다는 점 아셨으면 하네요. 소셜서비스를 이용해 좋은 곳에서 끊김없이 재미있는 축구 경기 시청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