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시안컵 결승전

신모바일 2019. 2. 1. 14:26

아시안컵 결승전 중계 방송 축구 인터넷 생중계 보기 실시간 시청.

드디어 아시안컵 축구 결승전 중계가 진행되는데요. 이번 결승 중계 방송은 tv는 물론 인터넷 생중계 보기를 통해 생생한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과연 일본과 카타르 중 어느팀이 최종 우승컵을 차지하게 될지 생방송으로 지켜보시기 바래요.





한국이 아쉽게도 카타르에게 패배하여 8강에 머문가운데 일본은 승승장구하여 아시안컵 결승전까지 오르게 되었는데요.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이란을 이기고 올라온 만큼 우승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면 카타르 역시 한국을 이긴만큼 강력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아시안컵 결승 경기 중계시간은 오늘 오후 11시에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 생방송으로 시작되는데요. 아시안컵 결승전 중계 방송 채널로써는 JTBC3 Fox Sports를 통해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JTBC채널에서는 해당시간에 스카이캐슬 드라마 최종화가 방영되어 일본 카타르 아시안컵 결승전의 중계 방송은 진행하지 않구요. 중계권 계약에 따라 KBS, MBC, SBS채널에서는 중계시청이 불가능합니다.




만일 jtbc3채널을 TV로 시청이 불가능하다면 인터넷 생중계로 축구 중계방송을 시청하셔야 하는데요. 온에어 방송을 비롯하여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등을 통해서 보실 수 있으니 부담이 없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은 사이트 검색을 통해 일본과 카타르의 아시안컵 결승전을 검색하여 중계방송을 보시거나 네이버tv, 카카오tv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아프리카tv는 플레이어를 통해 시청이 모바일이나 pc에서 가능합니다. jtbc3 온에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없이 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결승전에 올라온 두 팀인 만큼 전력은 비등하다는 평가인데요. 경험상으로는 일본이 더 우세한 반면 카타르의 기세가 무섭기 때문에 결과는 축구 중계 방송을 봐야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2019 아시안컵 결승전 결과 영광의 우승컵은 어느 국가에게 돌아가게 될지 일본 vs 카타르의 결승전 중계 라이브로 확인하시고 결과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카타르가 이변을 일으키며 우승을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