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9킹스컵 대회

신모바일 2019. 6. 8. 00:57

킹스컵 베트남 결승전 축구중계방송 인터넷생중계보기!

킹스컵에서 베트남이 결승전에 올랐습니다. 이에 베트남 결승전 중계를 인터넷으로 보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과연 결승전에서 박항서호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최종적으로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인터넷 생중계라이브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마지막 관문을 앞두고 있는 박항서 감독의 킹스컵 대회는 베트남 축구경기 결승 중계로 마무리 지을텐데요. 경기일정은 단판승부로 6월 9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에 축구 생중계보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라이벌인 태국을 멋지게 이기로 킹스컵 결승중계무대에 오른 베트남 축구 대표팀인데요. 퀴라소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무래도 이번 베트남 결슬전 중계시간이 주말 토요일 저녁이라 보기도 좋으면서 tv중계방송으로 한국에서도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볼텐데요.




한국 축구팬 앞에서 박항서호는 또 다시 우승컵을 드는 모습을 선보일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식적으로 이번대회의 중계권을 담당한 방송채널은 MBC SPORTS+ 인데요. 이번 베트남과 퀴라소의 결승전의 중계도 이 방송사에서 해주기 때문에 TV시청이 가능합니다. 공중파는 아니라서 케이블이 나오는 곳에서만 보실 수 있어요.




따라서 많은 분들이 TV가 아닌 인터넷으로 PC와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실 것 같은데요. 역시 이번 베트남 vs 퀴라소 결승전은 인터넷중계로도 쉽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는 엠스플뉴스 홈페이지를 통하면 mbc sports+ 라이브로 이번 베트남 결승전 중계를 볼 수 있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어플을 추가로 받으셔야 하는데요. 공식 엠스플뉴스어플을 받으시고 생중계로 이번 베트남 축구 결승전 방송시간에 찾춰 인터넷중계 시청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꿀팁으로는 로그인없이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이 잇는데요. 바로 카카오tv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tv pc웹, live 앱, 팟플레이어에서는 이번 킹스컵 베트남 축구경기를 중계로 보여주며 결승전도 보여줄 예정이라 이를 통해 결과를 생방송으로 보시면 될듯 싶네요.




카카오tv에서 진행되는 킹스컵 베트남 결승전 중계방송은 2019 King's cup 채널을 통해 인터넷중계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시청한 베트남 태국 준결승전 결과로는 1-0 승리로 베트남이 이겼는데요. 치열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나 라이벌이자 강력한 우승후보를 꺽은 만큼 이번 퀴라소까지 이겨서 우승을 하였으면 합니다.





다가오는 월드컵 예선에서도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출전을 하게되는데요. 이번 동남아시아 최강국으로 월드컵 본선무대도 올랐으면 하네요. 과연 킹스컵 결승전 승자는 누가 될지 베트남 대표팀을 응원하며 중계 재미있게 봐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