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맨유 psg 라이브시청

신모바일 2019. 2. 12. 17:00

챔피언스리그 16강 맨유 psg 축구 중계 방송 인터넷보기

챔스 16강 무대에서 맨유와 psg가 만나게 되었는데요. 이번 중계 방송은 인터넷으로 총 2차전에 걸쳐 진행되게 됩니다. 과연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파리생제르망 중 어느 팀이 8강전에 올라가게 될지 생방송으로 결과 확인하세요.





먼저 맨유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에 속해서 조 2위로 16강에 올라왔구요. PSG는 C조 1위로 16강전에 참여하였는데요. 양 팀모두 우여곡절 끝에 진출을 확정지은 것이라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고자 하는 의지가 강합니다.



객관적인 전력 측면에서는 솔샤르 감독 부임전 무리뉴 감독의 맨유는 투헬의 psg에 밀렸는데요. 다만 최근 맨유의 모습을 굉장히 좋아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중계의 전력차이는 거의 없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더구나 네이마르도 좋지 않은 가운데 최근 카바니의 부상은 투엘감독을 더욱 시름하게 하는데요. 믿을 것은 음바페 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psg에 음바페가 있다면 맨유는 최근 정상급 공격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레쉬포드가 이번 맨유 psg의 경기에서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우선 1차전으로 진행되는 맨유 psg 경기의 중계는 내일 오전 5시 즉 2019년 2월 13일에 진행되구요. 이 경기는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 경기장에서 진행이 됩니다. 2차전 경기인 psg vs 맨유의 경기는 약 1달 후인 3월 7일 오전 5시에 진행하구요. 파리생제르망의 홈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합니다.



맨유 psg 중계 방송은 공식적으로 스포티비를 통해 진행이 되는데요. SPOTV2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해당 방송을 이용하시면 TV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인터네 중계 시청을 이용하여 보기를 원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이 역시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스포티비2에서 진행되는 축구 중계 방송이기 때문에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기본적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프리미엄채널이 아니기 때문에 로그인만 하시면 무료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로그인없이 보시고 싶다면 다른 방식도 있습니다.



스포티비와 챔피언스리그 중계권 계약이 잘 맺어져 있는지 국내에서 네이버와 다음을 통해 인터넷을 이용한 시청이 가능한데요. 때문에 이를 이용하여 이번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인 맨유와 psg경기 중계 역시 모바일과 pc에서 간편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네이버를 이용하신다면 스포트페이지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영상으로 이동이 가능하구요. 네이버tv 서비스에서 라이브탭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버전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서도 이번 맨유 psg 인터넷 중계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다음은 카카오tv와 연동되어 이번 챔스16강 맨유 대 psg 축구 경기 보기를 지원할텐데요. 다음스포츠 탭이나 카카오tv 라이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미디어 플레이어인 팟플레이어를 통해서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어요.



1차전은 맨유의 홈에서 펼쳐지고 아무래도 부상자가 많은 파리생제르망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점치시는 분들이 많은 상황인데요. 경기가 과연 사람들의 예측대로 흘러갈지 매우 궁금합니다.



선발라인업으로는 맨유는 레쉬포드, 산체스, 포그바, 린가드, 마티치, 에레라, 루크쇼, 린델로프, 에릭바이, 영, 데헤아를 올릴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되어지는데요. 경험을 중시한다면 레쉬포드 자리에 루카쿠를 집어 넣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psg는 전방에 네이마르와 카바니의 공백이 있기에 드락슬러, 음바페, 디마리아가 이를 잘 매워주어야 할 것 같구요. 티아구 실바, 부폰, 알베스가 수비에서 중심을 잘 잡아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만일 해외중계로 시청을 원하신다면 해외스포츠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곳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국내 거주자는 기본적으로 네이버, 다음,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인터넷 중계를 지원하는 맨유 psg 경기이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고 해외 거주자라면 sportrar와 같은 곳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한 방법이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