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호주 축구 중계방송

월드컵 최종예선에 진출한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호주 대표팀과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이번 베트남 호주 축구 중계는 1월 27일 오후 6시 10분에 진행이 되어지는데요. 현재 3차 예선 B조에서 전패를 기록하고 있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호주전에서는 반등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아쉽게도 현재상황에서는 월드컵 본선 진출은 물 건너간 상황이된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하여 이번 최종예선에서 승점을 따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호주는 만만치 않은 상대임은 분명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어 박항서 감독의 지휘력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경기 중계방송은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진행이 되어지지 않을 것 같은데요. 현재 월드컵 최종예선 중계방송을 맡은 tvn의 일정상 다른 경기중계로 인하여 방송송출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과거 경기들은 tvn show를 통하여 지원이 되었는데 아쉬울 뿐이네요. 아무튼 그렇기 때문에 현지 방송사인 VTV6, VTV Go를 이용하셔야 영상으로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이브는 무리라 하더라도 나중에 하이라이트라도 풀어줘서 시청을 할 수 있게 지원하였으면 하는 생각이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