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디즈니 콘텐츠 뿐아니라 마블, 스타워즈, 픽사,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최근에는 자체 오리지날 콘텐츠로써 드라마도 제작하고 있는데요. 이런 디즈니플러스는 모바일기기, TV 등으로도 시청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TV연결로 보기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마트 TV에서 디즈니 플러스 앱 사용

스마트 TV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다양한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디즈니 플러스 앱으로 연결하시면 되는데요. 이 때 디즈니 플러스 비긴을 통하여 코드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https://disneyplus.com/begin

 

Disney+ | Stream Disney, Marvel, Pixar, Star Wars, National Geographic, and more

Disney+ is the exclusive home for your favorite movies and TV shows from Disney, Pixar, Marvel, Star Wars, and National Geographic. Start streaming today.

www.disneyplus.com

 

사용방법은 스마트 TV에서 디즈니플러스 앱을 실행하면 8자리 코드가 표시가 되고 이 코드를 디즈니플러스 비긴 웹사이트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2. HDMI 케이블로 연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HDMI 케이블을 연결하여 TV에 화면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다만 케이블이 요구되며, TV와 기기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3. 크롬캐스트나 미러캐스트로 연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을 TV에 전송하는 기기인 크롬캐스트나 미러캐스트인데요. 스마트 TV가 아니면서 간편하게 디즈니 플러스를 보시려면 이러한 기기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디즈니 플러스 TV연결로 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큰 화면으로 디즈니플러스의 콘텐츠를 잘 감상해보세요.

 

 

넷플릭스 verifyage (www.netflix.com/verifyage)

Netflix verifyage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나이제한이 걸려져 있는 콘텐츠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에 연령인증 코드를 기반으로 나이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인증은 www.netfl

newmobi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