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한국여자 축구 중계 방송

2018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대표팀 4강 한국 일본 여자축구 경기 중계계 방송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데요. 한국과 일본의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경기 인터넷으로 보시고 응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여자축구 경기는 8월 28일 화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되며 경기는 kbs1tv, sbs, mbc 지상파 3사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생중계 진행됩니다.





이번 2018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은 A조로 인도네시아, 대만, 몰디브와 같은 조에 속해 3승으로 조별리그를 통과했고 8강을 무사히 치르어 준결승 4강에서 일본전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실시간 라이브로 한국과 일본의 여자축구 한일전 경기 결과를 잘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경기시간 28일 오후 6에 맞춰 라이브로 한국과 일본의 여자축구 경기가 지상파 3사 방송을 통해 텔레비전으로 볼 수 있는데요. 인터넷 방송은 각 방송사의 온에어 방송을 통해 기본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시안게임 중계 온에어는 현재 로그인 없이 방송을 무료보기 할 수 있어 편리하구요. 모바일에서는 푹티비나 kbs myk 어플, sbs온에어 어플을 통해 이번 한국과 일본의 한일전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번 아시안게임 인터넷 중계는 다양한 매체에서 진행되는데요. 우선 지상파 중계를 볼 수 있는 푹티비에서 kbs송출 방송을 보실 수 있구요. 인터넷 방송매체인 아프리카tv에서 아시안게임 인터넷 중계권을 계약하여 방송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정규방송 및 bj가 틀어주는 한국 일본 여자축구 인터넷 중계를 실시간 아프리카 채팅과 함께 방송보기가 가능해요. 



그 외에 모바일에서 보시는 분들은 통신사 3사인 sk, kt, lg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영상 콘텐츠 어플에서 무료로 아시안게임 스포츠 방송보기 및 다시보기(VOD)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즉 sk 옥수수, kt 올레tv, lg 유플러스 비디오 포털을 통해서 이번 여자축구 중계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옥수수는 pc버전으로 사이트도 제공하는데요. 이를 통해 로그인과 같은 제약 없이 무료로 고화질 시청이 가능하니 이용하시기에 편리할 것 같네요.



아쉽게도 네이버와 다음(카카오)에서는 인터넷 중계를 진행하지 않구요. 문자 중계만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실제 동영상 중계를 보실 수 있는 곳에서 한국과 일본의 여자축구 라이브 중계 경기를 보시고 응원을 하시기 바래요.



경기는 인도네시아 팔렘방 겔로라 스리위자야 스타디움(Gelora Sriwijaya Stadium)에서 진행되구요. 이 경기장에서 여자 축구 결승전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부디 한일 준결승전에서 이기고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결승전에 올라가 이 경기장에서 금메달을 확정지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여자축구 윤덕여호인데요. 이번 일본전은 피파랭킹은 뒤지고 있지만 경기력은 한국 여자축구가 좋기 있기 때문에 승리를 예감합니다. 인터넷 중계로 대표팀 응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