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u23 축구

신모바일 2019. 3. 26. 04:26

한국 호주 u23 축구 중계 방송 시청?

u23챔피언십에 참가하는 AFC 아시아 23세 이하 한국 청소년 축구 대표팀이 호주를 상대로 u23 축구 중계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차세대를 이끌어갈 선수들이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축구중계방송인터넷생중계로 시청하시고 경기력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이번 u23챔피언십 본선은 2020년에 펼쳐지기 때문에 u22가 이번 호주전 중계에 출전을 하게 되는데요. 예선전은 캄보디아, 대만하고도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한국u23 축구 중계 예선전은 모두 캄보디아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호주전 같은 경우는 오늘 오후 7시에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국가대표팀이 경기하는 시간과 비슷하여 돌려가면서 경기를 보는 재미가 있을듯 싶네요.




아쉽게도 공식적으로는 중계미정으로 되어 있는 u23 예선 축구 중계방송인데요. 따라서 한국 호주전 역시 tv방송으로는 보시기 힘들 것 같습니다.



해당대회의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jtbc3에서는 예선말고 본선만 중계방송을 해줄 것 같아요. 따라서 해외채널을 통해 보셔야 하는데 이마져도 쉽지만은 않을 것 같네요.



우선적으로 경기가 시작되기 몇 시간전에 구글에서 영문검색으로 중계방송이 진행되는 곳을 찾아봐야 할 듯 싶은데요. 레딧 사커스트림에서도 좌표가 올라올지 여부는 미정입니다. 



개인적으로 u20 한국 우크라이나 축구 중계 친선경기 처럼 유튜브로 볼 수 있었으면 하는데요. 과연 실현 될지 여부가 궁금합니다. 캄보디아에서 진행하는 만큼 캄보디아tv를 통해서는 시청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난 한국 캄보디아전 같은 경우 캄보디아 축구 연맹 페이스북을 통해 중계방송이 진행되었지만 이번 호주전은 같은 경우 같은 곳에서 중계를 해줄지는 확실하지만은 않습니다. 그래도 가능성이 높으니 캄보디아 축구연맹 페이스북을  경기시간에 맞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