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UFC 경기인 코너 맥그리거 하빕 매치가 드디어 열리는데요. 사실 무산될 확률도 많아서 불안했으나 계채도 무사히 마쳐 진짜 맥그리거 하빕 중계가 성사되었습니다. 이번 경기 해외 중계 무료보기 하는 방법을 통해 시청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누가 승리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UFC229 대회에서 펼쳐지는 이번 코너 맥그리거 하빕 경기는 10월 7일 오전 11시에 시작되는 메인카드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라이트급 타이틀이 걸려 있어 해당 경기 승자가 부와 명성을 모두 가져가게 됩니다.



UFC 최초의 2체급 타이틀(페더급, 라이트급)을 가졌던 사나이 맥그리거는 시원한 경기력과 토킹으로 인기가 있는 파이터이지만 방어전 기피로 논란을 가졌는데요. 반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무패의 사나이로 엄청난 경기력을 가지고 있었으나 유리몸 기질로 중요한 경기마다 부상으로 인해 챔피언에 오르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나 맥그리거가 타이틀에서 박탈당하고 드디어 라이트급 챔피언에 올라 방어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그 첫 번째 방어전이 바로 코너맥그리거 하빕 경기중계로 펼쳐집니다.



둘 다 해당체급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대가 되는 매치인데요. 거기에 버스습격 사건으로 사연까지 있어서 더욱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코너 맥그리거 하빕 중계방송은 한국에서는 spotv를 통해 진행되는데요.



배당률이 걸린 프리미엄 스포츠 경기로 UFC229 메인카드는 spotv on과 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언더카드는 일반스포티비 방송에서도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맥그리거 하빕 해외 중계로도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끊김없이 고화질로 볼 수 있는 중계사이트를 택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ripple.is이나 720p steam을 이용하셔도 보셔도 되고 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서도 이번 맥그리거 하빕 인터넷 생중계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몇 년간 이어져온 코너 맥그리거 하빕 떡밥을 오늘에서야 끝마치게 되는데요. 누가 승리를 하더라도 역사에 남는 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승자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동영상으로 바로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