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2019 UEFA 유럽 챔피언스리그 중계 채널방송 보기는 어디서?'


이번시즌 해외축구의 꿈의무대 챔피언스리그 챔스 경기가 이제 시작되는데요. 이번 지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리버풀 레알 마드리드 전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이번 시즌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과연 어느 팀이 챔스 우승컵을 거머쥘지 조별리그부터 결승까지 생중계로 실시간 확인해보세요.




이번에도 챔피언스리그는 조별리그부터 죽음의 조가 편성되어 재미를 기대케하는데요. 리버풀, psg, 나폴리가 포함된 c조와 바르셀로나, 인터밀란, 아이트호벤, 토트넘이 포함된 b조가 예측불가의 조로 뽑히고 있습니다.





따라서 조별리그부터 챔스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하시는 재미가 있을 듯한데요. 이번 챔피언스리그 중계 시간은 대부분 새벽 4시로 편성되어 있지만 새벽 1시 55분에 하는 경기도 몇 있어서 해당 경기들은 잠을 조금 포기하면 볼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경기 중계채널로는 한국은 스포티비가 담당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또한 네이버스포츠중계, 다음스포츠중계로도 영상중계가 지원되기 때문에 네이버tv라이브중계, 카카오tv, 팟플레이어 등으로도 인터넷 생중계 시청을 하실 수 있어요. 따라서 원하시는 플랫폼을 이용하셔서 편리하게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보실 수 있으나 모든 경기가 지원되지는 않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경기방송이 한국중계로 편성되어 있지 않은 경기는 해외중계사이트를 통해 보시는게 좋은데요. 최근에는 약간의 지연만 참으면 고화질로 끊김없이 챔피언스리그경기 중계와 같은 축구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들이 많아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정상적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요.





하지만 공식적으로 경기를 진행해주지 않는다면 이렇게라도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아쉽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대표적으로 최근에는 리플사이트가 많이 이용되구요. 그 밖에도 많은 챔피언스리그를 중계해주는 스트리밍 홈페이지가 존재합니다.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화질이 좋고 오류 없이 영상재생을 하실 수 있는 곳을 잘 택하셔서 인터넷으로 pc나 모바일 상관없이 챔스경기 재미있게 시청하셨으면 하네요. 물론 다음, 네이버 쪽에서 해주는 경기는 챔피언스리그 중계 방송 경로를 통해 시청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책이라는 점은 아시죠?






과연 어느팀이 최종 우승컵을 거머쥘지 기나긴 여정이 시작되었는데요. 경기 축구팬이라면 챔피언스리그 경기 실시간 생중계로 tv든 pc에서든 모바일에서든 재미있게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