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매치 기간에는 한국 축구대표팀 뿐만아니라 옆나라인 일본 축구대표팀도 평가전 친선경기를 가지는데요. 하루이틀 차이로 경기를 가지기 때문에 일본 축구 평가전 중계방송 시청 인터넷보기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슈입니다. 일본축구평가전 중계경기 결과와 한국경기결과를 비교하는 것은 당연시되기도 하는데요. 그러면 경기력도 함께 살펴보시는게 좋겠죠? 경기 시청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시기 바래요.





일본축구평가전 경기중계는 한국에서도 관심이 있어도 대부분 한국중계로는 진행되지는 않는데요. 따라서 일본현지tv에서 진행되는 방송채널의 정보를 확인해서 경기를 시청해야 합니다. 



일본축구협회인 jfa 공식홈페이지인 www.jfa.jp를 이용하시면 일본 국가대표 축구평가전 경기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번역기를 돌리시면 쉽게 한국어로 일정 그리고 tv중계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보고자 하는 경기의 tv중계채널을 찾으신 후 해당 채널을 보실 수 있는 인터넷 스트리밍 방법을 찾아주시면 인터넷으로 일본축구평가전 중계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방법을 이용하는 것은 귀찮기만 한데요.



그래서 대부분 해외축구경기를 중계해주는 스포츠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해서 국제축구 평가전 중계방송을 인터넷 시청을 합니다. 일본축구경기도 이렇게 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fromeHOT같은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해외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사용자 환경에 따라 최적의 화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찾아 일본축구경기를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근 월드컵 이후 코스타리카전, 파나마전, 우루과이전을 연달아 승리한 일본축구인데요. 이제 아시안컵 전에 베네수엘라전과 키르기스스탄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승세로 피파랭킹도 50위로 상승한 일본축구 대표팀으로 다음 일본축구경기중계도 많은 기대를 하게 합니다. 한국축구와 좋은 라이벌 관계로 아시아축구의 강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일본인데요.





물론 대한민국 대표팀이 더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하지만 일본축구국가대표팀도 좋은성적으로 선의의 경쟁을 해주었으면 하네요. 중계방송 시청 해외시청이라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