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오픈 테니스 대회에 정현 선수가 참여하여 경기를 치르게 되는게 확정되었는데요. 이번 대회 정현은 부상에서 완전하게 회복한 모습으로 테니스 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과연 정현 선수가 메이저 대회로 유명한 us오픈 테니스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경기를 테니스 정현 인터넷 생중계로 응원해보세요.




이번 대회 남자 단식 테니스 경기는 8월 22일부터 9월 9일까지 총 19일간 펼쳐지는데요. 정현은 128강부터 출전하여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테니스 대회에서 정현 선수의 최종 성적이 궁금해지네요.



테니스 대회로는 규모가 크고 권위가 최고인  4대 그랜드 슬램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us오픈인데요. 가장 오래된 테니스 대회이며, 상금도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명 선수들도 많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조코비치, 즈베레프, 페더러, 나달 등이 강력한 우승 후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현 선수가 제 컨디션이라면 16강 이상의 성적도 노려볼만한 대진표인데요. 하지만 부상에서 회복하고 최근 경기력이 완전하지 않아 얼마나 컨디션을 끌어올렸는지는 미지수인듯 싶습니다. 아시안게임도 포기한 것 보면 풀 컨디션은 아니라고 판단되요.




일단은 128강 후안 마르틴 리카르다스 베란키스 선수부터 꺽고 그 이상 대진에 올라야 할텐데요. 리카르다스 베란키스 선수는 세계랭킹 104위로 정현보다 한참 낮아서 그래도 무난하게 이길 수 있는 경기가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이번 대회의 한국 생중계는 JTBC3 FOX Sports가 담당을 하고 있는데요. 정현선수가 뛰는 모든 경기를 생중계로 보실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tv중계 시청은 JTBC3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요.



기본적으로 JTBC3는 온에어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긴 하는데요. 다만 공식페이지가 아닌 스트리밍 사이트로 찾으시는게 편합니다. 개인적으로는 sk 옥수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추가적으로 그외에 경로에서 보시려면 다른 곳과 중계권 계약이 되어 있지 않는 한 보기 어려운데요. 따라서 관건은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같은 곳에서 JTBC3와 계약을 하는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현재 상황으로는 네이버에서 스트리밍 중계권 계약을 맺어 중계가 되고 있어요.





만약 협약이 되지 않는다면 해외 사이트를 통해서만 인터넷 시청이 가능할텐데요. 이렇게 되면 아쉽게도 한국어 중계로 보실 수는 없고 고화질 시청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다만 경기시작 후 좌표를 통해 생중계보기는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부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어 보다 많은 사람이 생방송으로 정현 테니스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었으면 합니다. 정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