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19아시안컵 일본베트남

신모바일 2019. 1. 24. 00:50

베트남 일본전 !

이제 아시안컵 8강 경기 중계가 시작되는데요. 베트남은 일본과 축구 8강전을 치르게 됩니다. 이번 8강전 중계 방송 역시 인터넷 생중계와 TV시청을 통해 생방송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이번 대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박항서호가 다시 한번 놀라운 결과를 펼칠 수 있을지 생생히 라이브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시안컵 8강 대진표로는 베트남 vs 일본, 중국 이란전, 호주 UAE전 그리고 한국 카타르전 축구 중계로 치르게 되는데요. 이 중에서 16강전을 요르단과 제일 먼저한 베트남이 8강전 축구 경기 중계도 가장 먼저 시작합니다.



베트남 일본 8강전 경기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1월 24일 목요일 오후 10시로 축구 경기 생중계 보기를 하기에 딱 좋은 시간인데요. 이 시간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위치한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양 팀의 단판 승부가 펼쳐지게 됩니다. 과연 베트남이 일본을 이기는 모습을 보고 꿀잠을 잘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조별리그에서 이란과 이라크와 한조가 되어 16강 진출이 어려울 것으로 보였던 베트남은 와일드카드로 간신히 16강전에 올라 조1위로 올라온 요르단을 승부차기 끝에 이기고 8강에 진출하였는데요. 스즈키컵을 치른지 얼마되지 않았고 바로 직전경기 연장까지 가서 체력적으로 힘들겠지만 최선을 다해 일본전 경기에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반면 일본 축구 대표팀은 3승으로 조 1위로 올라 16강에서 난전인 사우디를 1:0으로 이기고 8강에 올랐는데요. 현재까지 무패로 잘 운영되고 있는 것 같으나 경기력 측면에서는 많은 의문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자칫하면 상대적으로 전력이 낮다고 평가받는 베트남에게 패배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베트남 일본 아시안컵 8강전 중계 방송은 JTBC와 JTBC3 FOX Sports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을 하는데요. 한국 경기와 베트남 축구 경기는 두 채널 모두에서 라이브로 진행하고 나머지 두 8강 경기는 jtbc3에서만 생방송으로 해줍니다. 2019 AFC 아시안컵 중계권이 JTBC와 독점계약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방송사에서는 보실 수 없는데요.



따라서 TV로 베트남 일본전 축구 중계를 시청하고자 하신다면 SBS, KBS, MBC 채널이 아닌 꼭 JTBC채널이나 JTBC3채널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만일 케이블 방송이 나오지 않는 환경이라 두 채널 모두를 이용하실 수 없다면 TV로 보기는 불가능하고 온라인으로 인터넷 생중계로 시청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는 jtbc온에어, jtbc3 fox sports온에어 그리고 이를 송출하는 동영상 콘텐츠 N스크린 서비스인 옥수수, 티빙, 푹(pooq)를 통해 보실 수 있는데요.



다른 곳들과 달리 jtbc3 fox sports는 조인스 홈페이지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현재 진행되는 라이브 동영상을 생방송으로 보실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로그인이나 에이전트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하지 않구요. 모바일에서도 바로 재생이 되어 좋아요.



베트남 일본 경기 반응을 살피면서 아시안컵 축구 8강전을 시청하고 싶다면 바로 올라오는 채팅이나 댓글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스포츠(네이버tv), 다음 스포츠(카카오tv), 아프리카tv를 확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다만 모바일은 각각의 방송을 볼 수 있는 어플 설치가 필요하며 컴퓨터에서도 고화질 재생을 위해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 생중계 방송 시청시에 네이버쪽이 시청자는 가장 많을 것으로 보이구요. 아프리카tv의 감스트 방송이 인터넷 방송으로 채팅이 가장 활발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tv에서는 박문성 해설위원의 달수네라이브 방송도 있는데요. 여기는 가장 전문적인 해설을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전반적으로 박항서의 베트남은 일본전에서 자신들이 잘하는 선수비 후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역습을 주된 전술로 사용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체력이 얼마나 잘 회복되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지가 관건일 것 같습니다. 과연 베트남이 4강에 진출할 수 있을지 jtbc방송과 각종 인터넷 동영상 방송으로 재미있게 시청해보세요. 하이라이트도 꿀잼일 수  양 팀 모두 좋은 경기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