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스즈키컵 태국 말레이시아 축구중계 시청방법 어떻게?"

스즈키컵 4강전에 진출한 태국과 말레이시아의 중계방송을 시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준결승 1차전이 무승부로 마친가운데 오늘 진행하는 2차전 결과에 따라 베트남과 붙게될 결승전 상대가 결정됩니다. 과연 해당 경기는 어떻게 볼 수 있을지 확인하시고 재미있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태국은 B조1위 말레이시아는 A조2위로 4강에 진출하였는데요. 둘은 스즈키컵 우승후보답게 1차전에서 치열한 공방끝에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따라서 결과의 초점은 12월 5일 오늘 오후 9시에 치루는 2차전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요. 



스즈키컵 준결승전은 1차전은 말레이시아의 부킷잘릴 경기장에서 치뤄졌기 때문에 2차전은 태국의 라자망갈라 경기장에서 축구중계가 치뤄집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아마도 타이가 조금 유리하지 않나 싶습니다.



더구나 조별리그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펼진 이번 스즈키컵의 유력한 득점왕 후보인 아디삭 크라이소른 선수가 태국 말레이시아 2차전 경기에서 어떤 활약을 펼쳐줄지가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한국팬들 입장에서는 베트남의 스즈키컵 결승상대이기 떄문에 관심이 높을 태국과 말레이시아의 경기중계는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직접적으로 방송에서 해주지 않는데요. 이번 아세안 축구 선수권 대회의 중계권을 담당하고 있는 sbs스포츠에서는 베트남 경기밖에 해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른 경로로 볼 수 밖에 없어요.


AFF Suzuki Cup 2018 사이트



원래 이번대회는 AFF Suzuki Cup 공식 유튜브 채널과 더불어 affsuzukicup닷컴 홈페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인 축구경기를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해주는데요. 따라서 이번 스즈키컵의 태국과 말레이시아의 경기도 보실 수 있는게 정상입니다. 



다만 한국ip로 접속하면 유튜브 국가제한에 걸려 경기를 못보게 되는데요. 따라서 ip우회를 해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여기서도 문제가 되는게 경기를 볼 수 있는 국가가 한정되어 있기에 동남아시아 국가로 ip우회를 해주셔야 해요.



그러기 위해 크롬 웹 스토어에서 원하는 국가를 선택할 수 있는 VPN 도구를 받아주시구요. 확장프로그램으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국가로 선택하고 ip를 우회하였습니다. 그 후에 다시 이번 축구중계를 보실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사이트로 들어가보았어요. 



그러니 아까와 같이 국가제한이 나오지 않고 스즈키컵 준결승 2차전 태국과 말레이시아의 축구경기 중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방법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셔도 되구요.



만약 위 과정들이 복잡하고 귀찮다면 아예 스트리밍으로 축구경기를 보여주는 해외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스즈키컵의 태국 vs 말레이시아의 4강경기는 그래도 비중이 있는 매치라 해외사이트에서도 꽤나 라이브로 해주는 곳들이 많네요. 구글링을 통해 찾으시면 쉽게 원하는 곳을 검색할 수 있어요. 정 안되면 from sports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경기가 끝난 후에 스즈키컵의 태국 대 말레이시아의 결과 그리고 하이라이트와 풀경기 영상은 바로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고화질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과연 어느팀이 결승전에 올라가고 우승을 하게 될지 궁금한 이번 대회인데요. 막바지에 온 만큼 끝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박항서호가 우승을 거머줬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