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키네이터 바로가기

신모바일 2018. 9. 23. 22:11

스무고개 게임 아키네이터 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스무고개 게임인 아키네이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키네이터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두어 머릿속에 답을 스무고개로 찾아내는 게임인데요. 웹서비스로 아키네이터 바로가기를 하시면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키네이터는 게임의 캐릭터, 만화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가상인물부터 실존인물까지 당신이 생각하는 인물을 맞춰줍니다.



게임은 현재 웹서비스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즐기실 수 있는데요. 컴퓨터에서 진행하실 때는 공식사이트를 이용하시고 모바일은 앱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게임방법은 시작버튼을 누르고 본인의 나이를 입력한 후 질문에 예와 아니오로 답변하면 됩니다.



사실 질답은 모르겠습니다와 그럴겁니다, 아닐겁니다도 있지만 되도록이면 예나 아니오로 답하셔야 아키네이터 웹 지니가 빠르게 맞추실 수 있어요.




질답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틀리게 답하고서 답을 맞출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겠죠? 



지속적으로 질답을하여 나타나는 캐릭터가 본인이 생각하는 캐릭터가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정말 소름돋게 맞추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끔 틀리게 되어 위 화면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 경우에는 해당 인물에 대한 데이터가 잘 들어가지 않은 경우 같습니다. 이상 쉽게 즐기는 스무고개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