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미어리그 EPL 중계 리버풀 vs 사우스햄튼

지난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여름 이적시정마저 잘 마친 리버풀이 이번시즌 EPL리그 연승을 달리고 있는데요. 이번상대는 사우스햄튼으로 역시 만만치 팀입니다. 경기는 한국시간 22일 토요일 밤 11시 30분 리버풀의 홈인 안필드에서 진행하는 가운데 과연 어느팀이 승점을 가져가게 될지 경기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경기의 선발 라인업은 리버풀은 4-2-3-1을 들고 나왔고 사우스햄튼은 3-5-1-1을 들고 나왔는데요. 리버풀은 살라-피르미누-마네 삼각편대와 더불어 샤치리가 선발 출전하여 공격력을 강화하였습니다. 반면 사우스햄튼은 셰인롱과 레드먼드가 선발로 출전하였구요. 리버풀에서 임대를 한 대니 잉스는 선발로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경기 중계는 아직 sbs스포츠가 중계권을 따지 못한 관계로 스포티비에서만 진행되는데요. 스포티비 정규방송에서는 동시간에 진행되는 맨유 경기를 진행하기 때문에 TV채널로는 스포티비온에서만 진행됩니다.




인터넷 중계같은 경우 사정이 복잡한데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만 진행이됩니다. 네이버와 카카오tv로 진행하지 않는 것은 아쉽습니다.. 따라서 스포티비 나우나 해외중계사이트 페이지를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기의 승리확률은 리버풀의 홈인 안필드에서 진행된다는 점과 더불어 전반적인 전력이 리버풀이 앞선다는 평가에 따라 리버풀의 승리가 점쳐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과연 해당 경기가 끝난 후에는 어떤 결과가 일어나게 될지 궁금한데요. 무엇보다 이번시즌에도 살라 피르미누 마네의 활약이 이어지게 될지 여부도 기대가 됩니다. 리버풀 사우스햄튼 인터넷 중계 스포티비 나우나 해외중계 사이트를 통해 즐겁게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