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 중계 인터넷 방송보기

한국 국가대표 축구대표팀이 평가전 축구 중계를 진행하는데요. 아시안게임 축구 경기가 많은 주목을 받은 가운데 앞으로 한국대표팀이 출전하는 축구 경기는 언제이고 중계는 어디서 봐야 할지 그리고 인터넷으로 pc와 모바일로는 어느경로에서 봐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2018년도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의 월에 2회씩 잡혀 있는데요. 각각의 리그 일정을 거치면서 소화하기 때문에 선수들 몸관리 잘 해야 할 것 같아요. 국가대표 축구 감독도 파울루 벤투로 사령탑이 바뀐 가운데 앞으로 진행될 평가전 축구 중계에서 어떤 전술을 선보일지 인터넷 방송보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은 내년 1월에 진행되는 아시안컵을 앞두고 코스타리카, 칠레, 우루과이, 파나마, 호주, 우즈베키스탄과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 경기를 가지게 되는데요. 경기시간이 보시기에 좋은 시간이여서 많이들 시청하실 것 같습니다.




tv중계로는 mbc, kbs2, sbs방송에서 돌아가면서 방송을 해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따라서 한국 대표팀이 경기 하는 모습은 생중계로 쉽게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TV중계가 해결되면 이제 인터넷으로 모바일이나 PC 혹은 인터넷 방송으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쉽게도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 중계는 카카오와 다음, 아프리카tv 같은 곳에서 에서 스트리밍으로 해주지 않아요. 대신 다른 경로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지상파 방송은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통해 아시안게임 중계 보기가 가능해요. 각 방송사의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되구요. 아니면 푹티비를 이용하셔서 방송 실시간 보기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로도 방송보기 실시간 라이브 무료제공이 이뤄지고 있구요. mbc는 푹tv를 통해 모바일로 보실 수 있어요. 다만 kbs myk를 제외하고 대부분 로그인 과정을 거쳐야 해서 불편함이 있구요. 실시간 채팅을 통한 인터넷 방송보기가 되지 않아 재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네이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생중계로 실시간 채팅을 하면서 재미있게 시청이 가능하실 수 있어요. 모바일 및 pc에서도 모두 쉽고 간편하게 고화질로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 중계방송을 인터넷으로 보기하실 수 있답니다.



올레tv, 비디오포털, 옥수수를 통해 모바일에서 축구 대표팀의 경기 생중계로 볼 수 있을지 여부는 중계계약 조건을 따져봐야 할텐데요. 아직은 계약이 되어져 있지 않은 관계로 네이버나 온에어로만 인터넷 방송보기가 가능한 것 같아요.





부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어 앞으로 대한민국 축구의 희망을 밝혀주었으면 좋겠네요. 시청자 여러분은 축구 경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하시고 라이브로 응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