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TV조선온에어 실시간무료

신모바일 2018. 6. 26. 17:30

'tv조선 온에어 로그인없이 고화질 무료시청방법'

tv조선은 조선일보에서 운영하는 종합편성채널인데요. 예능, 교양, 뉴스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종편방송이기 때문에 지상파에서 방송하지 못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몇몇 프로그램은 특히 사랑받고 있는 현황이에요.




다만 종편채널이기 때문에 실시간tv로 시청을 하시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런 tv조선 방송은 인터넷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우선 공식페이지에서 온에어방송을 보여주는데요. 뿐만아니라 온에어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추가 방송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실시간 댓글을 하며 방송보기도 되어 소통도 하실 수 있어요.



다만 일반화질은 로그인이 없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지만 고화질을 시청하시려면 로그인과정이 요구됩니다. 로그인은 다양한 소셜계정으로도 회원가입하실 수 있으니 부담감은 없어요.





다만 로그인 자체가 귀찮을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경우에는 에브리온tv를 통해 로그인 과정을 거치지 않고 고화질로 방송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에브리온 tv에서 tv조선온에어는 19채널을 통해 검색해서 온에어방송 HD화면으로 시청가능한데요. 서비스와 더불어 자체 플레이어 다운로드도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같은 경우는 전용앱을 설치하시면 tv조선온에어 시청이 가능하구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어플설치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 뉴스같은 경우는 뉴스tv조선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라이브 시청이 가능하구요. 클립영상으로 핵심내용을 고화질 무료시청을 하실 수 있어요. 또한 모바일에서는 뉴스는 따로 앱으로도 제공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tv조선온에어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방송 무료인터넷 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렵게 생각마시고 간단하게 영상콘텐츠 서비스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