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 한국 일본 야구중계 인터넷 생중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야구 경기도 막바지로 이르고 있는데요.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 한국 상대로는 일본이 정해저 한일전 야구중계를 진행하게 됩니다. 과연 금메달을 획득하는 팀은 누가 될지 실시간 인터넷으로 경기결과를 시청해보세요.





이번 경기는 9월 1일 한국시간기준 반 6시에 GBK Baseball Field 야구장에서 진행되는데요. 경기를 보기에 시간이 괜찮아 많은 분들이 해당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전력상으로는 전체가 사회인야구단이 참여한 일본보다 프로선수가 포함된 한국 야구 팀이 더 좋아보이는데요. 다만 일본야구가 수준이 높고 일본 사회인 야구단은 만만치 않아서 결과는 예측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슈퍼라운드에서 일본전을 살펴보면 쉽게 이길 수 있을 것 같긴해요.



한국 대표팀은 현재 경기력이 상당히 올라와 있는 상태인데요. 따라서 이번 한일전 야구 결승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에 충분한 상태입니다. 경기 중계는 kbs2, sbs, mbc 지상파 3사에서 모두 진행됩니다.




다만 축구중계와 시간이 겹치게 된다면 케이블쪽으로 넘어갈 가능성이 있어요. 따라서 TV시청보다는 인터넷을 통한 한국과 일본 야구 결승 경기의 중계시청을 하시면 풀영상으로 시청이 가능해요.



현재 한일전이 대회 막판에 성사되어 축구와 더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두 경기 모두 승리하였으면 하네요. 아무튼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결국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그림이 그려지는 아시안게임 야구인데요. 



2018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경기 9월 1일 한국시간 저녁 6시에 잘 확인하시고 최종결과가 어떻게 끝이 날지 실시간 인터넷 야구중계 시청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