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다음에서 제공하는 전자우편 서비스인 한메일은 오랜 기간동안 많은 분들에게 이용되었는데요. 한메일 바로가기를 기반으로 접속을 해보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내 최초의 e-mail서비스로 시작한 한메일은 11년도에 hanmail.net에서 daum.net으로 주소가 변경되었는데요. 하지만 아직까지 다음에일보다 한메일로 더 익숙해서 아직까지도 이 이름으로 더 많이 불리우고 있습니다.


daum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한메일 바로가기는 pc에서는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모바일 같은 경우는 브라우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활용되어지는데요. 기본적으로 다음메일은 무료전자우편 서비스를 지원하며 IMAP/POP3 설정이 가능하여 활용 폭이 넓어 좋은 것 같습니다.




한메일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차근히 설명을 드리자면 컴퓨터에서는 다음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hanmail을 들어가는게 편리한데요.



메인페이지의 로고 아래보시면 카테고리에 메일로 가는 항목이 보이고 이를 통하여 다음이메일서비스인 한메일 바로가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로 들어가시려면 과거주소인 www.hanmail.net로는 접속이 다음메인으로 되구요. 한메일로 가시려면 mail.daum.net로 들어가셔야 하니 참고하시고 한메일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외에 모바일에서 한메일 바로가기를 위해서는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는데요. 그 외에도 스마트폰의 스토어를 이용하여 '다음 메일 - Daum Mail'앱을 다운 받으셔서 이용을 많이 하시면 되는 것을 다 아실 것이라 생각 됩니다. 그럼 편리하게 hanmail로 전자우편 마음껏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