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키르기스스탄전 축구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시청하기!

아시안컵 한국의 두번째 축구 경기인 키르기스스탄전 중계가 곧 진행됩니다. 이번 한국 키르기스스탄전 인터넷 축구 생중계 시청을 통해 16강 진출을 확정 짖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당당한 모습을 확인했으면 좋겠네요.





아시안컵 C조에 속한 대한민국, 중국, 키르기스스탄, 필리핀 네 나라 중에 한국과 중국은 각각 1승을 1차전 조별리그 축구경기에서 거두었으며 키르기스스탄과 필리핀을 1패의 성적표를 받아들이게 되었는데요. 다만 큰 점수차이는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1승을 차지한 한국과 중국은 매우 16강 진출이 유리해진 것은 사실인데요. 한국은 키르기스스탄과의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2승으로 16강 진출을 거의 확정짖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중국도 필리핀전을 승리하게 되면 유리해지게 되며 그러면 한국과 중국의 조별리그 1위 싸움으로 아시안컵 C조는 굳어지게 될 것 같네요.



아시안컵 우승을 바라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키르기스스탄전 축구 경기 중계에서 대승을 거두고 16강을 확정하기를 바라는데요. C조에서 피파랭킹이 가장 낮아 객관적인 전력이 낮은 키르기기스탄이고 아시안게임에서 승리한 경험이 있기에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인 것 같습니다.



키르기스스탄 축구 경기 중계 시작시간은 1월 12일(내일) 오전 1시로 조금 늦은 시간이지만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주말 시간이기 때문에 보시기에는 부담스럽지 않은 경기일정인데요. 따라서 인터넷 생중계로 많은 축구팬들이 아시안컵 한국 중계를 시청하실 것 같습니다.




키르기스스탄전 축구 중계 방송 채널은 jtbc 종편방송과 스포츠 전문채널인 jtbc3 fox sports에서 tv 생방송 보기를 지원하는데요. 때문에 tv 텔레비전으로 보시는 분들은 지상파 방송이 아닌 JTBC 채널을 통해 축구 중계 방송 시청을 하셔야 합니다.



밤 12시 45분부터 라이브로 진행시작되니 경기시작시간에 맞춰 생방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인터넷 생중계 시청은 아시안컵 중계를 지원하는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쉽게 카카오tv나 네이버 스포츠를 이용하셔서 대한민국 키르기스스탄 경기를 인터넷 시청이 가능하구요. jtbc온에어, jtbc3 온에어를 이용하셔도 라이브로 축구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tv, 푹티비, 옥수수, 곰tv, 티빙 등에서도 아시안컵 축구 경기의 영상 중계를 지원하는데요. 이를 통하시면 중계방송을 인터넷 생중계 보기를 하실 수 있으니 원하시는 채널로 접속하신 후에 키르기스스탄전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부디 한국 대표팀이 키르기스스탄을 다득점으로 이겼으면 하며 열광적인 응원을 저부터 해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