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볼리비아 평가전 인터넷 보기.

일본이 볼리비아를 상대로 축구 평가전 경기 중계를 하는데요. 이번 일본 볼리비아 중계는 오늘 축구경기로 밤 7시 30분에 생방으로 진행이 됩니다. 어느 팀이 친선경기를 승리로 가져갈지 인터넷생중계로 중계방송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19년 3월 A매치 평가전으로 콜롬비아전과 볼리비아전이 준비되어 있는 한국축구대표팀과 일본 축구대표팀인데요. 이 중에서 일본은 두번째 축구경기 중계로 볼리비아 평가전을 미리 진행합니다.



일본에서 초정으로 진행되는 평가전이기에 효고현 고베 시에 있는 미사키 공원 구기장에서 3월 A매치 볼리비아전은 시작됩니다.


이번 일본 vs 볼리비아 생중계는 일본 후지tv를 통해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구요. 한국에서는 tv중계방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중계보기를 통해 볼리비아전을 보셔야 할 것 같네요.




국가대표가 경기하는 평가전 친선경기인만큼 다양한 곳에서 스트리밍으로 지원할 것 같은데요. 우선 일본방송인 후지tv를 인터넷으로 보실 수 있는 곳을 통해서 일본 볼리비아 인터넷 중계를 보실 수 있구요. 그 밖에 해외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본 볼리비아 평가전이 진행되는 경기시간 쯤에 레딧 soccer stream에 관련된 좌표가 뜰 것으로 보이구요. 그 외에 축구커뮤니티에서도 보는곳이 공유될 것 같습니다. 그 밖에 개인적으로는 live sport streams을 지원하는 live tv 사이트를 이용해요.



아무래도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무제한 요금제를 쓰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를 보시는거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일본 콜롬비아 인터넷 중계로 시청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화질이 좋은 곳으로 부담없이 보실 수 없는 데서 편안히 보시면 좋겠네요.



일본 볼리비아 중계에서 관심을 두고 지켜 보셔야 할 부분은 바로 한국이 얼마전 볼리비아에게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인데요. 다만 1:0으로 큰 점수차이로 이기지는 못하였기 때문에 과연 그 이상의 다득점이 나올지 여부가 관심이 갑니다. 반대로 한국은 일본을 이긴 콜롬비아와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양 팀의 경기결과에 따라 상대적으로 한국축구와 일본축구의 현 전력을 파악할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따라서 일본 볼리비아는 피파랭킹이 각각 27위와 60위로 조금 벌어져 있다고 해도 평가전 중계 경기 결과는 쉽게 예측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어요.



볼리비아는 한국전의 패배를 딛고 일본전은 승리를 하고 싶어할 것 같구요. 일본 입장에서는 반대로 콜롬비아전의 패배를 이번 볼리비아 평가전 중계에서 좋은 모습으로 홈팬들에게 승리의 기쁨을 선사하고 싶어할 것 같은데요. 과연 어느팀이 만족할 결과를 얻어 갈 수 있을까요?





이번 국가대표 A매치 또한 거진 동시간에 한국과 일본의 평가전이 이뤄지는데요. 두 팀 모두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줄지 아니면 하나는 패배하거나 안좋은 경기력으로 질책을 보여줄지 여부를 생각하면서 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