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벤투스 영보이스 챔피언스리그 경기 중계보기는 어디서 볼까?

챔스 조별리그 H조의 유벤투스와 영보이즈가 경기를 한국시간 10월 3일 오전 1시 55분에 치루게 되는데요. 과연 해당 경기에서 어느 팀이 승리를 할지 유벤투스 영보이즈 중계를 통해 라이브로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경기는 유벤투스의 홈구장인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데요. 아무래도 전력차이가 압도적인 만큼 승리구단은 예측하는데는 어렵지 않은 상태입니다. 과연 영보이즈가 얼마만큼 버텨줄지가 관건이 될 것 같네요.



경기방송중계는 캐스터 윤장현, 해설 한승민 구성으로 스포티비 온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는데요. 아쉽게도 유벤투스 영보이즈 경기는 인터넷방송으로는 네이버와 다음에서 진행되지 않습니다.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시청을 하시거나 아니면 해외스트리밍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고화질로 끊김없이 보실 수 있는 곳을 찾아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연시간과 더불어 해외언어로 중계를 들으셔야 하는 점은 감수하셔야 해요.



개인적으로는 reddit닷컴 사커스트림즈에 있는 링크자료를 확인해서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이외에 다른 곳들도 많으니 잘 찾으셔서 이용하시거나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pc나 모바일에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벤투스와 영보이즈의 선발라인업으로는 호날두가 지난 경기 퇴장으로 빠진가운데 유벤투스는 디발라 만주키치 투톱으로 나왔어요. 영보이스는 4-1-4-1 포메이션으로 전략을 짜왔네요.





아무래도 H조에서는 맨유와 유벤투스가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오늘매치에서는 어떤 경기력과 득점이 나오게 될지 궁금하네요. 라이브 방송으로 경기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내일 공휴일이라 축구를 보기에는 딱이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