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타르전 축구 8강전

신모바일 2019. 1. 25. 15:03

아시안컵 한국 카타르전 축구 8강전 중계 방송 인터넷 생중계 보기.

대한민국 대표팀은 아시안컵 축구 8강전에서 카타르와 만나게 되었는데요. 한국 카타르전 중계 방송 경기는 TV와 인터넷 생중계로 오늘 축구 중계 방송 보기로 라이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경기시간에 맞춰 보시고 많은 응원해보세요.





베트남과 일본 그리고 이란과 중국간의 아시안컵 8강 축구 경기가 마쳐지고 일본 이란전 4강 경기가 확정되었는데요. 이제 반대편에서는 한국 vs 카타르, UAE vs 호주 8강전이 남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한민국 8강 경기 중계가 한국팬들 입장에서는 가장 기다려지는 매치일텐데요.



대한민국의 카타르전은 오늘 오후 10시에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있는 다목적 스포츠 경기장인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생방송으로 축구 중계가 진행됩니다.



방송채널로는 16강 경기와 마찬가지로 JTBC와 JTBC3 FOX Sports에서 담당을 하는데요. 카타르전 축구 8강전 중계 역시 지상파로는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MBC, SBS, KBS, KBS2로는 한국 카타르 축구 경기 시청을 보실 수 없으니 TV시청을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TV방송 시청에 비해 인터넷으로 보는 것은 무척이나 간편한데요. ON-AIR로 N스크린 기반으로 서비스를 지원하는 JTBC와 JTBC3채널이기 떄문에 이를 통해 카타르전 중계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고 jtbc3foxsports사이트에 접속만 하시면 바로 jtbc3에서 현재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보실 수 있는데요. 카타르전이 시작되는 오늘 오후 10시에 접속을 하시면 축구 8강전 인터넷 생중계를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와 다음 그리고 아프리카tv에서도 한국 카타르전 축구 중계 방송을 인터넷 시청이 가능한데요.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 다음 카카오tv에서 진행하는 원투펀치 X 2019 AFC 아시안컵 (카타르전)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투펀치는 현재 한준희, 장지현 해설위원이 진행하고 있는데 두 분다 축구해설 경력이 오래된 전문가인데다 말주변이 좋아 재미있게 카타르전 8강경기 중계 방송을 볼 수 있게 도와줄 것 같습니다. 



카카오티비 원투펀치 채널


기본적으로 인터넷방송이라 진지한 것보다 재미있게 방송을 하는것에 중점을 두는 것 같구요. 카타르전 경기 10분전에 카카오tv 원투펀치 채널로 접속하시고 라이브탭에 들어가시면 방송을 고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신아영 아나운서는 하차도 했고 현재는 신혼 중이라 참여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아프리카tv 역시 인터넷방송으로 한국 8강 경기를 즐겁게 볼 수 있는 환경제공을 할 것 같습니다.





카타르전 역시 기존의 베스트 멤버가 선발 출전을 할 것으로 보이며 황의조, 황희찬, 손흥민, 이청용, 황인범 등이 활약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풀백의 활약과 더불어 이번 경기에서는 이승우가 교체로 투입될 수 있을지 여부도 관심이 갑니다. 지난 경기 김승규가 좋은 활약을 펼쳐 조현우는 아무래도 이번 경기에도 출전을 못할 것으로 보이네요. 아무튼 이번 아시안컵 우승을 노리는 한국 대표팀인만큼 피파랭킹 93위인 카타르를 꺽고 무사히 4강에 진출하였으면 합니다. 카타르전 라이브 인터넷 생중계 보시고 많은 응원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