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게임 순위 100 확인하기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게임 순위 100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게임이 100위안에 포함되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우선 1위부터 6위까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순서대로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 소녀전선, 오버히트, 모두의 마블, 테라m인데요.


부동의 자리를 지키는 리니지m과 신년이벤트가 흥한 소녀전선, 모두의마블을 볼 수 있었으며, 테라m은 순위가 조금 하락하였습니다.


다음 7위부터 24위까지의 순위입니다. 과거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게임들이 여전히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네요.



25위부터 42위까지의 순위인데요. 신작게임으로는 삼국지라이브와 엘크로니클이 눈에띄네요.




43위부터 60위권의 게임들입니다. 신작으로는 아크로드 어웨이크가 보이며 삼국지 조조전, 스페셜솔져, 펜타스톰도 어느정도 인기는 유지되고 있는듯 합니다.



61위부터 78위 게임들입니다. 69위에 위치한 포켓몬고가 눈에 띄는 것 같으며 데차, 이사만루, 권력 등의 게임이 보입니다.



다음으로 79위붙너 96위까지의 게임입니다. 섯다 게임들과 마구마구,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포커가 있네요.



그 밖에 126위까지 게임을 추려보았는데요. 그래도 나름 이름있는 게임들이 보입니다. 위 게임들까지는 언제 100위권 안으로 다시 들어갈지 모르겠네요.



이상 모바일게임순위 100을 확인해보았는데요. 위 결과는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아이폰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