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맨유 에버튼 보는법

신모바일 2019. 4. 21. 00:23

맨유 에버튼 보는법

순위경쟁으로 살얼음판 경기를 하는 EPL에서 맨유와 에베튼의 축구경기가 펼쳐집니다. 맨유 에버튼 중계는 이번시즌 판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데요. 중계방송보기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2018-2019 프리미어리그 종료까지 각 팀 마다 5경기 정도가 남은 상황에서 펼쳐지는 맨유 에버턴의 축구경기인데요.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는 매우 중요한 일정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경기일정은 4월 21일 일요일에 진행이되며 경기시간은 저녁 9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맨유 에버튼전인데요. 에버튼의 홈구장인 구디슨 파크에서 라이브로 방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송중계로는 spotv on에서 담당을 하구요. 임형철 해설과 김진웅 캐스터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온에서 단독 생중계를 진행하는 맨유 에버튼 중계방송이기 때문에 스포티비 방송에서는 보기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중계로 맨유 에버튼 생중계 보기를 하실 분들은 온라인 플랫폼인 spotv now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이용권이 있어야 보실 수 있으며 첫 가입시 1개월 무료시청권이 주어져서 이를 통해 볼 수도 있겠네요.



네이버/다음/아프리카에서는 인터넷 생중계를 지우너하지 않는 맨유 에버튼의 축구경기이기 때문에 해당매체에서 보시기도 되진 않습니다. 



해외축구를 스트리밍으로 지원하는 사이트나 스포츠중계사이트를 이용한 시청방법도 존재하는데요. 합법적인 경로는 아니지만 구글링을 통해 맨유 에버튼 축구매치 시간전에 구글검색을 통해 쉽게 좌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화질문제나 끊김이 있을 수 있어요.




남은 일정이 빡빡한 맨유는 과연 에버튼전 중계에서 승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리그에서 에버튼, 맨시티, 첼시, 허더즈필드, 카디프와의 경기를 남겨둔 맨유인데요. 맨시티와 첼시는 승리를 하기 힘들 수 있는 팀이기 때문에 현재 승점 2점차이로 6위에 위치한 맨유입장에서는 사력을 다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특히 맨시티전이 위태하기 때문에 이 무승부라도 하고 남은 경기들은 모두 승리하는게 좋다고 보여지는데요. 여기에서 에버튼에게 패배하거나 무승부라도 하면 챔스진출권을 얻을 수 있는 4위자리가 멀어지게 됩니다.



오직 승리만을 원하는 맨유는 따라서 에버튼전 원정임에도 밀어붙여서 골을 넣으려는 움직임을 보일 듯 싶은데요. 최근 바르셀로나에게 패배하였으나 여전히 강력한 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여서 좋은 모습을 기대합니다.




생각보다 좋지 못한 마무리를 보이는 에버튼은 맨유전에서 반등할까요?

이번시즌 에버튼은 도깨비 같은 모습을 보이며 좋다가 나쁘다가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도 아스날에게 승리하였으나 풀럼에게는 패배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유로파권도 멀어졌기에 동기부여가 떨어지는 모습인데요.



그래도 홈구장에서는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왔던 에버튼이기 때문에 맨유입장에서는 만만치 않은 상대임이 분명합니다.



리버풀과의 무승부로 리그우승을 꼬이게 만들었던 에버튼이 맨유의 4위권 진출마저 꼬이게 만들 수 있을지 이번 경기중계에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예상하기로는 아무래도 맨유가 이길 가능성이 높지 않나 싶지만 압도적이지는 못할 것 같은데요. 의외의 경기결과가 나올 가능성도 적지 않은 편입니다.





에버튼전을 이겨야 뒤가 있는 맨유는 과연 승리로 다시 한 번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아니면 에버턴이 발목을 제대로 잡을까요? 오늘 진행하는 축구경기 재미있을 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