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 김동현 강경호 중계 방송 경기 인터넷 생중계 실시간 보기

UFC 대회에서 한국인 선수 김동현(마동현)과 강경호가 출전합니다. 강경호와 김동현의 경기 중계 방송을 통해 TV시청을 하시거나 인터넷 생중계 보기를 하면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라이브 생방송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월 10일 일요일날 호주 멜버른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UFC 234는 격투기팬들이 기다려할만한 대형매치가 많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이들을 기대하게 하는데요. 우선 가장 주목을 받는 경기 중계는 로버트 휘태커와 켈빈 가스텔럼이 붙게 되는 미들급 타이틀전입니다. 챔피언 밸트 자리를 두고 휘태거와 가스텔럼의 피할 수 없는 승부가 기대가 되요.



그리고 아데산야 실바의 미들급 경기도 많은 주목을 받는데요. 앤더슨 실바가 재기에 성공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경기마져 패배하면 아마 은퇴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한국 팬들에게는 마에스트로 김동현과 미스터 퍼펙트 강경호의 경기가 언더카드 매치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김동현 선수는 동명이인의 웰터급 선수와 이름이 같아 이번에는 자신의 별명인 마에스트로의 앞글자를 따서 마동현이라는 이름으로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라이트급 드본테 스미스와 경기를 하게 되어 중계방송과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 동안 인지도 측면에서 밀려서 김동현B라는 수식어로 불리웠는데 웰터급 김동현이 경기출전을 하지 않은지 오래된 현 시점에서 멋진 승리를 거두어 인지도를 확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그 동안은 fight night 경기나 언더카드에 주로 나왔는데 최근들어서는 당당히 넘버링 대회에 참여하는 만큼에 상승세의 경기력을 가지고 있으니 승리를 해줄거라 믿습니다.




강경호 ufc 선수는 무려 한일전 경기를 가지는데요. 일본의 이시하라 테루토 선수와 경기를 하게 됩니다. 최근 UFC 227에서 아쉽게 판정패를 하였으나 경기력 측면에서는 나쁘지 않아 향후를 기대하게 하였습니다. 한일전인만큼 꼭 테루토 강경호 경기에서 승리를 해주었으면 하네요.



UFC 234의 경기시간은 2월 10일 일요일 8시 30분에 시작되는 언더카드부터 12시에 시작하는 메인카드로 구분되는데요. 9일 토요일에 진행하는 계체량이 무사통과되면 위 선수들의 경기 생방송으로 시청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중계방송 채널로는 언더카드는 스포티비/스포티비온에서 TV시청이 가능하구요. 인터넷 생중계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가능합니다. 메인매치 경기는 spotv on과 spotv now를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가 진행되요.



spotv now 생중계 보기는 인터넷 전용 시청방법으로써 PC에서 웹사이트를 통해 영상재생이 가능하고 모바일로는 어플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로그인과정이 필요하며 프리미엄 채널인 스포티비온은 이용권이 요구되는데요. 가입하시면 첫 달은 무료중계 보기가 가능하나 이후 해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 외에 합법적이지 않는 방법으로는 스포츠채널들을 스트림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안이 있는데요. 주로 시청이 어려운 스포츠 경기 시청에서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구글 검색으로 해외축구중계 키워드 검색을 하시면 나오는 사이트들에서 UFC 중계 방송 경기를 인터넷 생중계하는 곳들을 찾으시면 됩니다. 다만 사이트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해외중계 사이트를 이용해 ufc 중계 좌표를 통해 시청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럴 경우 대부분 reddit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 좌표들이 많이 활용됩니다. 강경호와 김동현이 출전하는 UFC 언더카드가 시작되는 시간 일요일 낮 8시 30분에 reddit ufc stream으로 구글링후 최신순으로 찾으시면 손쉽게 경로를 얻으실 수 있구요. 그 외에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공유를 하는 편입니다.





두 명의 한국인 선수가 참여하는 대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이번 UFC 234인데요. 강경호와 마동현 모두 승리를 하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언더카드이기 때문에 스포티비 방송을 통해 무료중계 시청이 가능한 마동현과 강경호 경기 생방송으로 시청하시고 많은 응원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