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합뉴스tv 온에어 실시간tv보기 및 뉴스보기 로그인 없이 무료시청 안내'

연합뉴스tv는 연합뉴스가 대주주로 자회사 형태로 설립한 보도전문채널인데요. 케이블TV 채널 23번을 통하여 HD 화질로 방송되고 있습니다. 뉴스전문 채널로 실시간 뉴스확인을 하루종일 하실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런 연합뉴스tv는 tv시청 뿐만아니라 인터넷을 통해서도 쉽게 방송을 실시간무료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를 통해 굳이 tv를 틀지 않아도 pc나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만 되면 방송채널 시청이 가능합니다.





시청 방법은 매우 다양한데요. 우선 자체 온에어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보시기가 가능합니다. 접근방법은 연합뉴스tv 공식사이트를 이용하여 들어가실 수 있구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접근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시는 것이 더욱 더 좋아보이는데요. 어짜피 공식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온에어도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링크를 공유하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실시간 채팅을 통하여 소통을 하면서 뉴스시청이 가능하며, 지난 방송의 클립영상을 보실 수 있는 점도 좋은 것 같네요.





다음으로 다른 실시간tv를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인 에브리온tv나 푹티비, 옥수수를 통해서도 해당방송을 무료로 보실 수 있는데요.





푹티비같은 경우 공중파 방송도 같이 시청이 가능하지만 로그인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구요. 옥수수는 고화질로 제공하지면 역시 로그인이 요구됩니다. 반면 에브리온tv에서는 별도의 로그인 작업없이 고화질 시청이 되서 좋은 것 같습니다.






모바일 같은 경우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고 앱으로 시청이 가능해요. 더불어 유튜브 채널로 다이렉트로 접근하셔서 방송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위 방법들을 이용하여 쉽고 간단하게 연합뉴스tv 온에어 방송 무료로 시청하시고 실시간 뉴스 빠르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