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시안컵 축구 인터넷

신모바일 2018. 12. 24. 16:31

2019 AFC 아시안컵 축구중계방송 인터넷생중계 실시간방송보기.

아시아 최대규모의 축구대회 2019 아시안컵이 펼쳐지는데요. 어느팀이 우승을 할지 아시안컵 축구중계방송을 인터넷생중계와 실시간tv방송보길를 통해 라이브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이 우승컵을 가지고 왔으면 하네요.





아랍에미리트에서 현지시간기준으로 2019년 1월 5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시안컵은 축구중계는 24개국의 아시아 국가가 참여하는데요. 이 중에는 한국, 일본, 베트남, 북한, 중국, 이란, 호주 등 아시아 축구강국이 모두 참여합니다.



아시안컵 조편성.

A조 -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인도, 타이

B조 - 호주, 요르단, 팔레스타인, 시리아

C조 - 대한민국, 중국, 키르기스스탄, 필리핀

D조 - 이란, 이라크, 베트남, 예멘

E조 - 북한, 레바논, 카타르, 사우디

F조- 일본, 오만,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치열한 예선을 거친 결과 올라온 팀들은 시드팀과 비시드팀으로 추첨을 걸쳐 A조부터 F조까지 6개조로 편성되었는데요. 이중에서 한국은 C조에 포함되었습니다. C조에는 중국, 키르기스스탄, 필리핀이 있는데요.




따라서 한국은 이번 아시안컵의 축구중계방송과 인터넷생중계로 중국전, 키르기스스탄전, 필리핀전을 조별예선으로 치르게 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아시안컵 축구 중계 경기일정은 우선 1월 1일 화요일 한국 사우디아라비아전 아시안컵 대비 마지막 평가전 친선경기를 가지게 되구요. 조별리그는 한국 필리핀전 1월 7일 월요일, 한국 키르기스스탄전 1월 12일, 한국 중국전 1월 16일 진행됩니다. (사우디전은 mbc와 네이버에서 중계를 진행합니다.)



상대를 보면 한국은 무난하게 조별리그 1위로 16강에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16강에 올라가면 A/B/F조의 3위와 16강전을 펼치게 됩니다. 무사히 8강전, 4강전, 결승전 그리고 우승컵까지 나아갈 것으로 믿네요.



아시안컵 축구 중계 방송채널은?

이번 아시안컵의 축구중계방송의 중계권은 JTBC에 있는데요. AFC 축구대회는 해당방송사를 통해 단독 생중계권 계약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따로 추가 계약권이 없다면 공중파에서 경기를 보실 수 없을 것 같습니다.



jtbc채널에서는 스포츠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jtbc3 fox sports 채널이 있는데요. 이 채널에서 대부분 축구중계방송을 진행하는데 이번 아시안컵 중계같은 경우는 한국경기 및 개막식은 jtbc 종편방송에서도 진행합니다. 나머지경기들은 jtbc3 폭스 스포츠에서 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요.



추가적으로 박항서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아시안컵 중계 경기 역시 jtbc3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sbs도 추가적인 중계권 계약을 노린다고 하는데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고 실패할 확률이 높아보이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안정적으로 이번 아시안컵의 축구중계를 보시려면 jtbc와 jtbc3를 이용하시는게 좋은데요. 해당방송을 인터넷생중계로 보시려면 온에어를 이용해서 무료방송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jtbc온에어는 jtbc조인스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jtbc3 폭스스포츠 방송보기 역시 온에어를 제공합니다.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서 보실 수 있으니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편리하게 방송시청을 하실 수 있어요. 그 외에 jtbc와 jtbc3채널은 옥수수와 푹티비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어 해당채널에서도 이번 아시안컵 축구중계를 인터넷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카카오tv(다음스포츠)를 이용한 스트리밍을 이용한 인터넷중계로 이번 아시안컵 시청은 아직 확정은 되지 않았는데요. 다만 아시안컵의 중요성을 따지면 중계권 계약이 맺어져 방송을 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프리카tv는 개인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보여요.





어느팀이 아시안컵 축구 중계 결과 우승컵을 차지할지 궁금한데요. 과연 한국은 59년만에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벤투호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jtbc방송사의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축구중계방송 인터넷생중계로 시청하시고 그 결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과연 손흥민 선수가 몇 골이나 기록할지도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