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희찬, 이재성, 구자철, 지동원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축구 인터넷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알아봅시다!


독일 분데스리가는 한국축구와 인연이 깊은데요. 해당 리그가 세계최고리그였을 당시 차범근 선수가 활약했었고 그 다음세대에서는 차두리, 이영표, 손흥민 선수들이 해당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황희찬, 이재성, 구자철, 지동원 선수와 유망주로 정우영선수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독일축구리그 분데스리가 중계 및 분데스리가2 인터넷 시청 어떻게 보는지 확인하세요.





현재 황희찬 선수는 함부르크, 이재성은 홀슈타인 킬, 구자철과 지동원은 아우크스부르크, 정우영은 뮌헨에 소속되어 경기를 진행 중입니다. 이런 분데스리가의 중계는 한국채널로 JTBC3 FOX SPORTS방송사에서 맡고 있어요.



따라서 해당방송사 채널을 통해 1부리그 및 분데스리가 2부리그 중계 축구경기를 보실 수 있는데요. TV중계가 아닌 인터넷 중계를 보실 분들은 온에어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해당방송을 보여주는 스트리밍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분데스리가 중계채널을 보여주는 스트리밍사이트로는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옥수수가 대표적인데요. pc와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여 고화질로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테니스경기가 진행중인데요. 분데스리가경기가 진행되는 시간에 해당채널을 검색하여 보시면 축구중계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원래 분데스리가는 뮌헨의 독주체제가 강했으나 이번시즌은 다른 양상을 보여 꿀잼을 보이고 있는데요. 거기에 한국인 선수가 많은 덕에 이번 분데스리가 인터넷 중계 시청은 더욱더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기 시간 잘 맞춰서 재미있게 시청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