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 중계 인터넷으로 정현 경기 생중계 보기!'

테니스 세계 상위 랭킹을 차지하고 있는 선수들이 참여하는 무바달라 월드테니스 챔피언십이 아랍에미리트에서 27일부터 30일까지 열리게 됩니다. 한국 선수로는 정현이 이번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에 참여하는데요. 따라서 생중계로 무바달라 테니스 중계를 한국해설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노박 조코비치, 라파엘 나달, 도미니크 팀, 케빈 앤더슨, 카렌 하차노프가 남자선수로는 정현과 함께 참가하구요. 여성선수로는 비너스 윌리엄스와 세리나 윌리엄스가 참가해 맞대결을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에서 펼칩니다.



정현 선수는 우선 세계랭킹 6위인 케빈 앤더슨과 1라운드를 펼치고 승리하면 나달 선수와 2라운드를 가지게 되는데요. 이벤트 경기라 아무래도 정식 오픈 경기들보다 동기부여가 되지는 않겠지만 좋은 경기력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현지시간과 한국시간과의 시차가 있기 때문에 이번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 정현 vs 케빈 앤더슨의 중계 경기는 27일 오후 9시에 진행하는데요. jtbc3채널에서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정현 경기 뿐만아니라 이번에 진행되는 무바달라 테니스 경기 중계는 jtbc3폭스 스포츠가 담당하고 있으니 방송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구요. 인터넷보기는 온에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온에어 서비스는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LIVE방송을 공식페이지나 유튜브채널 주소를 통해 시청을 하실 수 있구요.



sk 옥수수나 푹티비에서도 해당채널을 지원합니다. 그 외에도 다음스포츠, 카카오tv에서도 이번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의 중계를 해주는데요.



따라서 간편하게 카카오tv를 이용하여 보시면 될듯 싶습니다. 경기가 시작되는 시간에 검색하시면 라이브 탭에서 바로 고화질로 시청자들의 반응을 보면서 무바달라 테니스 경기 보기가 가능할꺼에요.





이번 대회 후에는 타타 오픈, ASB 클래식, 호주 오픈을 대비하는 정현 선수인데요.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2019년을 기대케했으면 합니다.



과연 어떤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할지 해당 대회 라이브로 시청해보시고 우승자 확인해보세요! 연말 테니스 경기와 함께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