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료궁합보기 해보세요

신모바일 2018. 12. 7. 16:59

인터넷 무료로 궁합보기 재미삼아!

한번쯤 무료궁합보기를 해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궁합은 연인을 사귀고 있거나 썸을 타고 있는 단계라면 재미삼아서라도 한 번 봐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간편하게 애정운을 보실 수 있는 방법은 다음 무료궁합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인데요. 이 서비스는 남성과 여성간의 별자리 궁합과 띠별 궁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띠별로 살펴보고 싶을 때는 본인의 띠와 상대의 띠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예를들어 남자 돼지띠하고 여자 말띠의 궁합을 살펴보았는데요. 결과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돼지와 원숭이간의 궁합을 잘 안 맞는듯하네요. 하지만 위 다음 무료궁합서비스는 너무나 간소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럴경우에는 신한생명 운세 및 사주 서비스 이용을 추천드려요. 이는 shinhan.haezone.com에서 웹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는데요. 




애정 및 궁합 항목에 보시면 내사랑 반쪽찾기, 오늘의 종합애정운, 프리미엄 궁합, 별자리 궁합, 내 운명의 배우자 등의 항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프리미엄 궁합보기를 권장해드립니다.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유료서비스인것 같지만 사실 들어가보시면 무료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성병, 생년월일, 이름을 기입해서 궁합풀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결과는 위와 같이 연인지수, 결혼지수, 친구지수, 직장동료 지수로 분류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위 결과는 친구와 연인으로는 좋지만 결혼과 직장동료로는 별로네요. 



그 밖에도 농합 인터넷뱅킹에서도 애정/궁합 서비스를 통해 무료궁합보기를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편하게 남녀사이 어떤 인연을 가지는지 사주분석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