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메이웨더 텐신 라이진14

신모바일 2018. 12. 31. 19:17

메이웨더 텐신 중계 라이진14

최고의 복싱스타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일본 종합격투기 대회인 라이진14에서 일본의 킥복서 나스카와 텐신과 복싱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아무래도 복싱대결인만큼 이번 라이진 14의 메이웨더 텐신 중계 결과는 이변이 없는 한 메이웨더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래도 경기는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죠?


 




무패 복서인 메이웨더는 이번 경기에서 3분 3라운드 복싱 경기를 텐신과 치루는데요. 따라서 약 9분간의 경기만 진행하여 천문학적인 파이트 머니를 챙기게 된다고 합니다. 라이진14에서 메이웨더 텐신 경기 중계 하나로 챙기게되는 파이트 머니가 약 978억이라고 하니 어마무시하죠.



아무튼 이 세계적인 복싱스타가 일본의 격투대회에 참여를 한다는 것 하나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라이진14는 12월 31일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진행되는데요. 오후 1시에 시작되어 3시부터 메인매치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 중 메이웨더와 텐신의 중계는 이 대회 최고의 메인매치로써 경기 후반부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한국시간으로 오후 9시 이후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경기시간에 맞춰 중계를 보실 수 있는 곳에서 라이브로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국내 공중파 방송이나 케이블tv로는 생중계가 되지 않는 라이진 14 중계의 특성상 메이웨더와 텐신의 경기는 해외채널을 통해 시청을 하셔야 하는데요. 공식적으로는 공식사이트 FITE.TV‎에서 유료결제를 통해 스트리밍으로 해외중계로 라이진14 경기 시청합니다.


메이웨더 텐신 중계 라이진 14 - RIZIN.14 | Official Live Stream - FITE.TV‎


오후 3시부터 시작된 라이진 14의 중계방송은 아직 메이웨더와 텐신의 경기는 진행되지 않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라이브로 중계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네요.


플로이드 조이 메이웨더 주니어 - 77년생, 50전 50승

(웰터급, 슈퍼웰터급 세계챔피언)

나스카와 텐신 - 98년생, 27전 27승

(RISE 세계 페더급 챔피언, ISKA 오리엔탈규칙 세계 밴텀급 챔피언)



메이웨더 텐신 중계 방송 해외시청은?

하지만 많은 분들이 메이웨더 텐신의 경기를 잠깐 라이브 영상중계로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결제는 부담스러울텐데요. 따라서 프리로 볼 수 있는 방법을 많이 찾으실 것 같아요. 합법적인 방법은 아니나 팁으로 rizin 14 stream reddit으로 구글링하여 reddit에서 스트리밍 사이트를 검색해서 찾으시는 것이 제일 빠른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과연 텐신선수는 복싱종목으로 메이웨더를 이길 수 있을지 라이진14 경기 시청하시고 그 결과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