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챔스 리버풀 나폴리 대진

신모바일 2018. 12. 12. 04:11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나폴리 시청은?

챔스 16강을 두고 리버풀과 나폴리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리버풀 나폴리 챔피언스리그 중계 경기 결과에 따라 죽음의 조라 평가받는 C조의 최종 16강 진출팀이 결정이 될텐데요. 과연 전년도 준우승팀이 조별리그에서 떨어지는 불운을 겪게 될지 아님 극적으로 진출할지 결과 라이브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나폴리는 2승 3무, 리버풀은 2승 3패로 각각 승점 9점과 6점을 획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만약 이번 경기에서 리버풀이 승리를 하게 되면 승점이 9점으로 같아지게 됩니다. 그러면 이제 득점으로 따지게 되어 계산을 하여 최종 16강 진출 후보를 가리게 되요.



지난 1차전 리버풀 vs 나폴리의 경기에서는 나폴리가 1:0으로 승리를 차지하였는데요. 이에 따라 현재 상황에서는 나폴리가 리버풀에 비해 좋은 상황입니다.



따라서 무조껀 리버풀은 이번 나폴리와의 축구경기에서 승리를 해주어야하는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축구팬들은 리버풀에게 기대를 걸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홈깡패인 그들이 안필드에서 이번 경기를 치루기 때문입니다.




오늘 치뤄지는 챔피언스리그 b조 리버풀 나폴리의 경기는 한국시간 오전 5시 리버풀 홈에서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되는데요. 홈경기장에서 치뤄지고 프리미어리그 1위를 탈환하여 기세가 좋은 리버풀은 이번 경기를 자신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 바람과 자신감이 현실로 이뤄질지 궁금한데요. 결과를 라이브로 보시면 좋겠죠? 리버풀 나폴리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의 방송중계는 4시 50분부터 스포티비온을 통해 진행되구요. 인터넷으로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같은 조에 속한 PSG와 즈베즈다는 스포티비 온2에서 시청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선발라인업으로는 리버풀은 살라, 피르미누, 마네가 역시 나왔구요. 밀러, 핸더슨, 바이날둠, 아놀드, 마티프, 판다이크, 로버트슨, 알리송의 베스트라인업이 출전하였습니다. 나폴리 역시 메르텐스, 인시네, 함식, 쿨리발리 등 여지없는 주전선수를 내보냈어요. 전술적으로 리버풀이 공격을 밀어붙이고 나폴리는 역습축구를 보여줄 것 같네요.





아무래도 네이버와 다음에서 중계를 해주지 않기 때문에 해외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여 우회로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럴 때는 구글에서 해축중계 키워드로 검색해보시면 쉽게 관련된 곳을 찾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번 챔피언스리그 경기 재미있게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연 리버풀은 극적으로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을지 아니면 나폴리가 그 자리를 수성할지 경기 흥미로울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