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손흥민과 기성용이 포함된 뉴캐슬 토트넘 잉글랜드 epl 리그 축구팀간의 1라운드 경기가 오늘 생중계 되는데요. 과연 어느팀이 1라운드 승리를 차지하게 될지 뉴캐슬 토트넘 epl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에서 주관을 하는데요. 다만 스포티비 정규 채널에서는 야구 중계관계로 중계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야구가 끝나는 대로 중계가 시작될 것으로 보여요.



인터넷 중계와 같은 경우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를 통해서 생중계로 진행 중입니다. 따라서 해당 사이트 스트리밍 서비스 페이지나 아니면 플레이어를 통해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플레이어를 통해 실시간 채팅을 하시면서 보는것을 추천드려요. 각각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팟플레이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의 혼선을 야기하는 sbs스포츠에서는 중계는 이뤄지지 않습니다.



현재 sbs스포츠는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중계권 계약을 이루지 못하였는데요. 때문에 이번 1라운드 중계는 하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향후에도 중계권을 따지 못하면 중계를 못할 수도 있어요. sbs스포츠 해설진이 워낙 좋아 제발 중계권 따내면 좋겠네요.


토트넘의 전력이 앞서고 있어서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뉴캐슬의 홈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압승을 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 상황은 1:1로 팽팽한 경기를 지속하고 있는데요. 아직 경기 시간은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경기를 끝까지 잘 지켜봐야 할 듯 싶습니다.



아쉽게도 손흥민과 기성용은 선발에는 포함되지 않아 현재 경기에 뛰지는 않고 있는데요. 다만 후보선수에는 있어 교체로 뛸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선수 모두 나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과연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리고 손흥민과 기성용의 활약은 어떨지 경기 생중계를 통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만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 인터넷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