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 스티페 미오치치 vs 다니엘 코미어, 

   프란시스 은가누 vs 데릭 루이스 인터넷생중계 어디서'

7월8일 미국에서 열리는 ufc226 중계에서는 현 헤비급 챔피언 스티페 미오치치와 현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다이엘 코미어가 붙게됩니다. 각자의 체급에서 3차 방어전까지 성공하여 적수가 없는 둘의 슈퍼 파이트는 많은 격투기 팬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선수가 승리하여 ufc판을 흔들어 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경기는 한 체급 아래인 코미어가 체급을 높여 헤비급 챔피언에 도전하는 방식인데요. 따라서 정식 ufc226에서 헤비급 타이틀 매치로 진행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계체 테스트에서 코미어가 미오치치보다 높은 체중을 보였다는 점인데요. 다니엘 코미어는 111kg, 스티페 미오치치는 110kg을 보였습니다. 둘의 신장차이 그리고 코이어가 라이트헤비급인 것을 고려하면 체중을 많이 늘려놓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코미어가 과거 헤비급이였다는 점을 들어 결코 밀리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래도 미오치치라는 벽은 넘기 쉽지 않아 많은 분들이 미오치치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만 경기는 진행해봐야 알겠죠?




이번 경기가 열리게 되는 ufc226은 언더카드가 한국시간 7월 8일 오전 8시부터 생중계가 진행되구요. 메인카드는 같은날 오전 11시부터 진행됩니다. 미오치치 vs 코미어는 당연히 메인카드로 편성되었습니다.



현재 ufc중계는 스포티비에서 맡고 있는데요. 언더카드는 스포티비, 스포티비온에서 동시 생중계를 진행하구요. 메인카드는 스포티비온에서만 진행됩니다. 스포티비온은 kt인터넷 tv고객은 한달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인터넷생중계 같은경우는 한국중계로 보실려면 스포티비나우를 통해서 보셔야 하는데요. 첫 회원에게는 한달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이용한 실시간 온에어 생중계는 물론 모바일 어플로도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다만 주의하실점은 한달이용권 후에 자동 구독처리 되기 때문에 설정에서 구독 취소를 해주셔야 한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래요.



한국중계가 아닌 해외중계를 통해 시청하셔도 무방하다면 해외 라이브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다양한 좌표가 존재하니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720p 스트림의 이용이 괜찮다는데 확인을 해보지는 못하였습니다.



아쉽게도 할로웨이 vs 오르테가가 취소되었지만 그래도 미오치치 코미어 경기의 무게감은 여전한 ufc226인데요. 그 밖에도 프란시스 은가누 vs 데릭 루이스 경기도 무척 흥미로워 보입니다. 





과연 어느 선수가 대회가 끝난 후에 웃을 수 있을지 결과가 궁금한 가운데 실시간 ufc 경기 시청으로 결과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