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격투기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대회이자 격투기 선수들의 꿈의 무대 UFC는 많은 인기를 누리는데요. 이런 UFC 중계보기를 통해 시청하는 재미가 큽니다. 해외 UFC 중계사이트를 이용하여 인터넷으로 경기를 시청하시는 분부터 스포티비로 중계방송을 보는 분까지 재미있는 경기시청되셨으면 하네요.





우선 UFC의 한국중계권은 스포티비가 보유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Fight Night 경기와 언더카드 경기는 스포티비 정규방송에서 볼 수 있게 하여 무료보기가 가능하나 넘버링 대회 메인매치는 그렇지 않습니다. 메인카드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상황이에요.



스포티비나우 서비스는 최초 가입 1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구요. 월정액을 통하시면 해외축구경기부터 시작해 다양한 프리미엄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화질이나 서비스 측면에서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조금 있는 편이네요.




아쉽게도 ufc 경기는 네이버중계와 다음, 카카오tv에서 해주질 않아 해당 경로에 의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른 방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나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해외 스트리밍 UFC 중계사이트를 종종 이용하기도 합니다. 많이들 이야기 하는 UFC 중계 좌표방식은 해당 방법을 통해 보는 거라고 보시면 되요. 아무래도 파이트 머니가 걸린 대회들이라 그런지 자유롭게 방송사에서 송출이 되지 않는 것 같네요.



해외스트리밍 서비스는 꺠끗하지는 않은 경로이지만 잘만 찾으시면 고화질로 끊김없이 UFC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는데요. 해외서비스라 약간의 지연이 있지만 그 정도는 충분하게 감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어방송을 들으셔야 해요.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여러곳이 있는데요. 본인이 보시기에 가장 적합한 곳을 찾으셔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외축구스트리밍으로 최근 각광받는 스포츠 블로그 Ripple에서도 보는 경우가 있구요. 720pstream도 경기 스케쥴이 예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한국선수들이 약간 부진한 모양새인데요. 부디 한국에서도 걸출한 선수가 나와서 UFC 챔피언을 하였으면 좋겠네요. 빅매치 경기들 놓치지 말로 라이브 경기 UFC 생방송 동영상보기로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