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JTBC3 FOX스포츠 온에어

신모바일 2018. 8. 1. 20:42

jtbc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채널인 JTBC3 FOX sports를 실시간 인터넷으로 보시려면 JTBC3 FOX스포츠 온에어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해당 방법을 간편하게 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고 재미있는 스포츠 채널 시청되시기 바랍니다.






채널시청은 jtbc3 공식 페이지에서는 다소 불편한데요. 온에어 항목이 보이나 클릭하시면 실시간 방송이 아닌 유튜브로 예고화면만 재생됩니다. 때문에 따로 온에어 채널로 바로이동이 되지 않아 방송보기가 불가능합니다.





공식유튜브 채널도 사정은 같은데요. 관심을 모으는 경기 생중계 같은 경우는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보여주지만 실시간 온에어를 보여주지는 않아요. 때문에 방송을 보시려면 다른 방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채널 온에어를 보는 방법으로는 다른방법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옥수수를 이용하는건데요. 옥수수에서는 JTBC3 FOX스포츠 방송의 편성표 확인 및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방송은 고화질로 재생이 되며 다른 채널과 돌려가면서 방송을 보실 수 있어 편리한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는 어플을 다운받아 보시면 되고 pc에서는 사이트에서 바로 실시간 방송 영상 재생이 이뤄집니다.





다만 로그인없이 방송보기는 불가능하고 로그인이 요구되는데요. 로그인은 소셜 SNS로그인으로 페이스북 계정, 카카오 계정, T아이디 등으로 쉽게 하실 수 있어 어렵지 않아요. 아니면 회원가입을 하셔도 되구요.





jtbc3에서 독점으로 하는 스포츠 방송도 많은데요. tv채널로 보시지 못할경우 언제어디서나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통해 JTBC3 FOX스포츠 즐겁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