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FIFA 클럽월드컵는?

신모바일 2018. 12. 19. 23:44

2018 FIFA 클럽월드컵 중계 결승전 우승은?

클럽 축구팀의 대항전으로 FIFA에서 주관하는 대회인 클럽월드컵이 진행 중입니다. 이제 결승전을 앞둔 클럽월드컵 중계에서 과연 결승결과 우승을 차지하는 클럽팀은 누가 될 것인지 경기 재미있게 살펴보시기 바래요.





아랍에미리트에서 펼쳐지고 있는 2018 FIFA 클럽월드컵은 AFC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가시마 앤틀러스, CAF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ES튀니스,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레알마드리드,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우승팀인 CA 리버 플레이트, CONCACAF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CD 과달라하라, OFC 챔피언스 리그 우승팀인 팀 웰링턴, 아랍에미리트 리그 우승팀인 알아인 FC가 참가하는데요.



현재 결승에는 알아인이 올라가 있는 상황이며, 내일 오전 1시 30분에 진행하는 가시마 앤틀러스 vs 레알 마드리드 경기결과 승자가 나머지 결승자리에 올라가게 됩니다. 지게 되는 팀은 리버 플레이트와 3위 결정전을 치르게 되요. 



3위 결정전은 12월 22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진행되며, 대망의 클럽월드컵 결승중계는 23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에 라이브로 셰이크 자예드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아쉽게도 이번 클럽월드컵의 중계방송은 한국에서는 방송채널로 잡혀져 있지 않은 상황인데요. 따라서 해외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곳을 이용하여 경기를 보셔야 합니다.



해외축구중계를 보실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셔서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시청하셔야 하며, 한국어 해설도 듣지 못한다는 점은 아쉬운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실 시청하실 분들은 fromhot 스포츠 라이브 홈페이지 같은 곳을 이용해보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트를 고화질로 보실 분들은 FIFA TV 유튜브채널에서 짧막하게 이번 클럽월드컵 경기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객관적인 전력측면에서는클럽월드컵 결승전 중계 결과 레알마드리드가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뽑히는데요. 다만 레알이 요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변이 일어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과연 최종 우승팀은 누가 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