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년 11월쯤에 열리는 컬링대회로 세계컬링선수권대회 출전 자격을 얻기 위한 아시아태평양컬링선수권대회가 강릉에서 열리고 있는데요. 2018 아시아 태평양 컬링 선수권대회 중계를 통해 한국대표팀의 경기 재미있게 인터넷 생중계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대회는 11월 3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개막하여 11월 10일까지 진행되는데요. 남녀 컬링대표팀이 모두 경기를 치루며 남자는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홍콩, 일본, 카자흐스탄, 뉴질랜드, 카타르, 대만 대표팀이 참여하구요. 여자 컬링 대표팀은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홍콩, 일본, 카자흐스탄, 카타르 대표팀이 출전합니다.



현재 아시아 태평양 컬링 선수권대회 일정을 확인해보면 한국 컬링 대표팀은 여자부와 남자부 모두 4강에 진출한 상태인데요. 따라서 결승을 노려볼만한 상황입니다. 최종결승은 11월 10일날 진행한다고 하네요.




경긴중계는 sbs스포츠를 통해 한국경기가 방송중계가 진행되는데요.따라서 tv중계로는 해당방송사를 통해 보실 수 있고 인터넷 중계로는 sbs스포츠 온에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pooq에서도 sbs스포츠 채널을 지원하여 시청이 가능하구요. 인터넷중계 같은 경우는 카카오tv 다음스포츠 중계나 팟플레이어를 이용하셔서 2018 아시아 태평양 컬링 선수권대회 중계 경기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여자컬링 대표팀으로는 지난 올림픽에서 활약했던 팀 킴이 아닌 춘천시청 컬링팀이 출전을 하였는데요. 현재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대회 우승을 기대케하고 있습니다. 강릉 홈그라운드에서 진행하는 만큼 아시아 태평양 컬링 선수권대회 중계는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시청하고 관람하고 있는데요. 과연 남녀동반 우승이 가능할지 경기 재미있게 생중계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