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현 출전 호주오픈 중계 방송 테니스대회 인터넷 생중계 보기

국제 메이저 테니스대회 호주오픈 중계 방송을 생중계를 통해 인터넷 보기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정현, 페더러, 나달, 조코비치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라이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선전을 마친 2019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중계는 1월 14일부터 27일까지 호주 멜버른파크에서 진행되는데요. 작년에는 남자단식 부분에서 로저 페더러가 우승을 차지했고 여자단식에서는 캐롤린 위즈니아키가 우승을 하였습니다. 정현은 4강에서 페더러 선수에게 패배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기권패하여 많은 테니스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그래도 정현입장에서 메이저 4강의 경험을 주었기 때문에 소중한 테니스대회라 보여지는데요. 따라서 이번 호주오픈 중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2019년 테니스 대회를 잘 치룰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현재 테니스 세계랭킹 25위에 위치한 정현 선수는 이번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서도 시드를 받아 예선전을 통과하고 본선무대인 128강을 첫 경기로 가지게 되었는데요. 코드 8에서 랭킹 76위인 브래들리 클란과 붙게 됩니다.




정현 vs 브래들리 클란의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월 15일 오전 10시 15분에 진행할 예정인데요. 이 경기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그 동안의 부진을 씻고 64강에 무사히 안착했으면 하네요.



이번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중계방송은 메이저대회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JTBC3 FOX Sposts에서 진행을 하는데요. 따라서 인터넷 생중계 시청은 jtbc3 온에어를 통해서 라이브 생방송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2019 호주오픈 테니스는 jtbc3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바로 인터넷 생중계로 로그인없이 시청이 가능한데요. 따라서 경기 편성표에 따라 일정 시간에 맞춰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옥수수, 티빙에서 jtbc3 채널을 통해 정현이 출전하는 호주오픈 경기를 인터넷 중계로 보실 수 있구요. 다음스포츠도 생중계를 지원하기 때문에 카카오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카카오tv를 통해 호주오픈을 영상중계 시청하는 방법은 웹, 모바일, 팟플레이어를 이용해 편리하게 채팅을 하면서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요. 채팅으로 반응을 보면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테니스대회를 보는 맛이 있는 것 같네요.





올해 첫 메이저 테니스대회인 호주오픈의 챔피언은 누가 될지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확인하시고 출전하는 정현선수 응원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의 경기력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