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프로야구 올스타전 명단, 일정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홈런레이스,퍼펙트히터)'


2018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오늘 울산 문수 구장에서 열리게 되는데요. 어제 성공적으로 올스타 프라이데이(퓨처스 올스타)가 마친 가운데 오늘 열리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은 어떤 재미를 느끼게 될지 생중계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는 TV중계채널로 KBS N 스포츠, MBC SPORTS+, SBS 스포츠, SPOTV에서 담당하여 케이블 3사 및 스포티비에서 중계를 보실 수 있는데요. 중계시작은 오후 4시 20분부터 시작됩니다.그 외 자세한 올스타전 일정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TV중계 말고 인터넷 중계를 통해 보실 분들은 kbs스포츠, sbs스포츠, mbc스포츠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구요. 그 밖에 네이버에서 라이브스트리밍으로 중계를 해줍니다.




다음스포츠나 카카오에서도 중계를 해주나 올스타전 시작인 6시부터 중계를 해주고 사전행사 방송은 해주지 않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고 경기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어를 통해 보실 분들은 네이버미디어플레이어를 통하시면 실시간댓글을 확인하며 보실 수 있어 재미있을 것 같네요. 프로야구 올스타의 재미 중 하나인 홈런레이스 같은 경우는 어제 예선전을 펼쳤는데요.





예선결과 롯데 이대호 선수와 한화 호잉 선수가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홈런레이스 결승은 5회말 종료 후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어떤 선수가 홈런왕이 될지 결과가 궁금하네요.






올스타전 출전 선수 명단은 드림올스타는 베스트 12에 린드블럼, 박치국, 함덕주, 양의지, 이대호, 오재원, 최정, 김재호, 김재환, 박건우, 손아섭, 최주환 선수가 뽑혔습니다.





그리고 감독추천으로는 후랭코프, 진명호, 산체스, 장필준, 금민철, 김재윤, 나종덕, 이재원, 김성현, 이원석, 구자욱, 강백호 선수가 나오게 되었어요.





나눔올스타에서는 베스트 12에는 소사, 서균, 정우람, 유강남, 박병호, 안치홍, 송광민, 오지환, 김현수, 이형종, 호잉, 박용택이 뽑혔습니다.





나눔올스타 감독추천으로는 김윤동, 이민호, 김지용, 정찬헌, 이보근, 샘슨, 김민식, 최재훈, 박민우, 김하성, 나성범, 이용규 선수가 나오네요.






이번 글에서는 오늘 진행하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잘 확인하시고 과연 미스터 올스타는 누가 될지 생방송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