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파나마전 생방송 축구매치

신모바일 2018. 10. 16. 16:54

한국과 파나마의 평가전 축구매치가 시작되는데요. 이번 파나마전 평가전 축구중계는 sbs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과연 파나마전 중계 결과 승리는 누가 차지할지 라이브로 시청하시고 선수들의 경기력 실시간보기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천안종압경기장에서 진행하는 한국 파나마전 축구평가전중계는 10월 16일 화요일 밤 8시에 시작되어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만원관중의 붉은악마의 응원속에 한국축구대표팀은 파나마를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선보여줄 것으로 예측됩니다.



파나마를 맞이하는 한국 선발라인업은 지난 우루과이전에 선보였던 4-2-3-1 포메이션으로 김승규, 홍철, 김영권, 장현수, 이용, 기성용, 정우영, 황희찬, 남태희, 손흥민, 황의조 선수가 스타팅 멤버와는 다른 전략을 가져갈 것으로 보이는데요.




조현우 선수가 빠지고 장현수가 수비수로 나온것 것과 다르게 이번에는 조현우가 선발로 나올 것 같아요. 그래도 평가전이다보니 테스트의 목적이 강하게 적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전적은 두 팀이 전혀 붙어본적이 없는데요. 파나마전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더욱 재미가 있을 듯 싶습니다, 파나마가 피파랭킹 70위로 워낙 축구약국이라 긴장감이 떨어지는 점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이번 파나마전중계 평가전 축구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 다득점 승리를 가져갔으면 하네요.



이미 파나마는 일본에게 0:3패배를 한 상태인데요. 한국은 이보다 많은 점수차이로 이겨야 자존심이 세워질 것 같아요. 5:0승리를 하였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습니다. 만만치 않겠지만 한국이 파나마전에서 이 모습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더불어 해당 우루과이대표팀은 일본과 경기를 가지는데요. 한국은 이 경기를 이미 이겼고 일본은 지는 경기를 결과가 나와주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파마나전 경기 네이버, sbs온에어 그리고 푹티비를 통해 인터넷으로도 쉽게 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축구중계 시청되세요. 한국 축구대표팀에게 많은 응원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