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중국전 방송

신모바일 2019. 1. 15. 16:23

2019 한국 아시안컵 축구 중국전.

아시안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인 한국과 중국간의 축구 중계 방송이 곧 진행되는데요. 이번 아시안컵 중국전 축구 중계 방송은 tv뿐만아니라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서도 쉽게 보실 수 있으니 다양한 기기를 통해 시청하시고 대표팀 응원해보시기 바랍니다.





필리핀, 키르기스스탄과 함께 아시안컵 축구 대회 C조에 포함된 한국과 중국 축구 대표팀은 각각 2승을 차지하며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인데요. 양 팀의 맞대결 결과에 따라 조 1위가 가려지게 됩니다.



아시안컵 축구 일정 상 C조 1위를 차지하게 된다면 A,B,F조 3위 중 와일드 카드로 올라온 팀과 16강을 진행하게 되구요. 만약에 2위를 하게 된다면 A조 2위와 아시안컵 16강전 경기를 가지게 되는데요. 



A조는 현재 조별리그가 끝마친 상태로 C조 2위는 아시안컵 16강에서 태국과 맞붙기로 결정이 났습니다. 와일드카드 경기는 아직 확정이 나지 않아 어느 팀과 붙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3위 팀이라 태국보다는 난이도가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태국은 한국보다 전력이 낮기 때문에 그다지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그 이후가 문제인데요. 조2위로 태국전 다음에는 8강에서 이란전, 4강에서 한일전인 일본과의 맞대결이 펼쳐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전하게 가려면 이 험난한 길은 되도록 피하는게 좋아보여요. 때문에 이번 중국전을 반드시 승리하여 조 1위를 확보하는게 벤투호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반면 중국은 무승부만 하더라도 득실 때문에 한국보다 앞서 조 1위를 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한국전은 텐백작전을 가동하며 침대축구를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를 뚫고 어떻게든 골을 넣을 수 있을지가 이번 아시안컵 한국 중국전 축구 중계의 키포인트가 될 꺼에요.



한국 입장에서 매우 중요하게 된 이번 중국전의 축구 중계 일정은 1월 16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알냐얀 스타디움에서 진행됩니다. 경기시간이 한국시간으로 시청하시기 좋아 치킨을 드시며 축구 중계 방송을 보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네요.


JTBC3 조인스 바로가기


아시안컵 중계 방송은 JTBC에서 중계권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축구 중계는 JTBC3 FOX Sports에서 진행하지만 한국 경기와 베트남 축구 경기는 jtbc 방송과 jtbc3 모두 보실 수 있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때문에 TV시청은 경기시간인 10시 30분에 맞춰 jtbc채널을 통해 중국전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jtbc가 아닌 다른 방송사에서는 중계방송을 지원하지 않아 지상파로는 시청이 불가능하구요. 시청을 원한다면 인터넷 생중계 방송을 통해 PC와 모바일을 통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외에 아시아 축구 축제이자 최대 규모의 축구대회인 아시안컵이기 때문에 다양한 인터넷 스트리밍 매체에서도 축구 중계방송을 진행하는데요. 옥수수tv, 푹티비, 곰tv, 티빙을 통해서도 jtbc와 jtbc3 채널을 찾으실 수 있구요. 네이버와 다음 스포츠에서도 댓글과 채팅을 확인하며 중국전 중계를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tv에서도 아시안컵 중국전을 보실 수 있는데요. 공식방송 뿐아니라 BJ들도 참여하여 이들의 생각과 반응을 보시면서 사람들과 대화를 하며 경기를 보는 재미가 더해질 것 같습니다. 원하는 곳에서 축구 경기 중계 재미있게 시청하며 한국 대표팀이 중국에게 승리하여 조 1위를 차지하기를 응원해보세요. 화끈한 골 부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