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축구 중계방송 실시간인터넷보기 바로보자!

많은 분들이 한국축구 외에도 베트남 축구 중계 방송 실시간 인터넷보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박항서 감독은 최근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어서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이 경기들을 라이브로 보실 수 있는 방법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2018년 11월 8일 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2018 AFF 스즈키컵 본선에는 총 10개국이 출전을 하는데요. 베트남 축구대표팀도 이 중 하나로써 참여하게 됩니다. 동남아시아 월드컵이라고 불릴만큼 해당지역에서는 제법 규모가 큰 대회입니다.



한국과 일본은 출전을 하지 않지만 박항서 감독 열품에 의하여 스즈키컵 베트남 축구 중계 방송보기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인터넷 보기와 TV시청을 위한 방법이 주목을 이끌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러한 니즈가 잘 반영된 것인지 한국경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베트남 축구 중계는 한국에서 방송을 통해 경기중계가 진행되는데요. 스즈키컵 중계권을 획득한 SBS스포츠 채널을 통해 보시기가 가능합니다.




베트남 축구 중계sbs 스포츠 방송은 온에어도 제공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이용하여 모바일과 pc 모두 보기가 가능하구요. 조별예선부터 경기 무료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sbs sports에서 개설한 2018 AFF 스즈키컵 베트남 축구 중계 사이트(programs.sbs.co.kr/sports/suzukicup)를 이용하시면  경기 다시보기 및 라이브 영상 확인 그리고 경기일정까지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은 pc에서는 온에어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구요. 모바일은 전용어플을 받으셔서 보시면 됩니다. 또한 푹(POOQ)에서도 해당채널을 이용하여 베트남 축구 중계 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박항서호의 경기를 지켜보시면 될 것 같네요.


다만 아무래도 베트남 축구 중계를 제외한 스즈키컵 전경기를 한국어로 제공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이럴 때는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AFF Suzuki Cup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시면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볼 수 있을 겁니다.



www.affsuzukicup.com/2018 공식사이트 우측상단의 라이브 스트리밍 버튼으로 이동하시고 방송보기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해외에서 베트남 축구 중계 시청을 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이용가능한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스즈키컵 베트남 축구는 11월 8일 오후 9시 30분 라오스전, 16일 밤 9시 반 말레이시아전, 20일 오후 8시 30분 미얀마전, 24일 밤 9시 30분 캄보디아전이 조별리그 중계로 편성되어 있는데요. 재미있게 시청하시고 박항서호 응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