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베트남 아랍에미레이트 UAE 인터넷 동메달 결정전 축구 중계"

2018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4강이 끝나고 베트남 아랍에미레이트 축구 동메달 결정전이 확정되었는데요. 이번 경기의 승자는 아시안게임 동메달을 획득하게 됩니다.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이 4강에 올라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과연 3위로 경기를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경기 라이브로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과연 베트남 축구 아시안게임 대표팀이 아랍에미레이트 축구를 꺽을 수 있을지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해당 경기는 9월 1일 토요일 저녁 5시 Pakansari Stadium 경기장에서 진행되는데요. 한국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진행되는 축구 중계이기 때문에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의 방송중계 편성은 kbs n 스포츠에서 진행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따라서 kbs온에어 my k 인터넷 방송tv을 통해 해당경기를 인터넷 중계로 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과연 박항서호의 베트남의 축구가 아랍에미레이트 대표팀을 맞이하여 어떤 경기력을 선보이는지 실시간 동메달 결정전 중계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베트남과 아랍에미레이트는 좋은 경기력으로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4강에 올랐으나 각각 한국과 일본에게 패배했는데요. 체력적인 부분에서 문제를 드러내며 아쉽게 졌지만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전력은 베트남이 조금 더 강해보이는데요. 베트남 축구는 현재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까지 오른것도 그 동안의 성적 중에 최고라고 해요. afc u2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베트남 축구이기에 이번 대회는 메달을 노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베트남과 아랍에미레이트 둘다 탄탄한 조직력을 선보이는데요. 과연 찬스상황에서 얼마나 골 결정력을 발휘하게 될지가 경기에 중요한 키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히딩크 감독과 같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박항서 감독인데요. 과연 베트남 아시안게임 축구대표팀을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경기 재미있게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