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 그라운드 메모리 부족 해결방안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대세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하시는 배틀그라운드의 메모리 부족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메모리 부족현상을 겪고 계시는 분들은 이를 극복하시기 바래요.



배틀그라운드는 물론 고사양의 게임을 하실 때 컴퓨터의 메모리 부족 문제는 언제나 따라다니는 이슈인데요. 이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안은 메모리를 늘리는 거지만 이 방법 외에 도움이 되는 최적화 방법이 2가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으로는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한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이 존재하나 개인적으로는 프리mmr이라는 일정 시간을 두고 자동 최적화 시켜주는 소프트웨어를 추천드립니다.




이 방법은 메모리를 늘려주기보다는 다른쪽에서 사용하고 있는 메모리를 최대한 압축하는 방식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방법외에 가상메모리를 늘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식은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시스템 > 시스템 속성 > 성능 옵션 > 가상 메모리에서 자동관리가 아닌 수동으로 직접 가상 메모리 크기를 늘려주면 되는데요.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가상메모리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배틀 그라운드의 메모리 부족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 두 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댓글